[특집] 떠오른 샛별, 최고의 구강스캐너 Medit Link v2.1도 8월 중 출시!
상태바
[특집] 떠오른 샛별, 최고의 구강스캐너 Medit Link v2.1도 8월 중 출시!
  • 덴포라인 취재팀
  • 승인 2019.07.31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디트, i500

명품대전 구강스캐너 부문의 <라이징스타>는 메디트 ‘i500’이 차지했다. i500은 가로 19㎜, 세로 15.2㎜의 초소형 스캔 팁이 장착됐으며, 280g의 무게로 보다 자유로운 스캔이 가능하다. 2대의 고속 카메라가 탑재돼 빠르고 효율적인 스캔을 구현한다는 점도 장점이다. 고해상도, 고정밀 스캔이 가능해 프렙된 치아의 마진을 쉽게 구별할 수 있어 보철물의 적합도를 향상할 수 있으며, 연조직과 치석, 치아를 정밀한 컬러의 스캔 이미지로 표현한다. 

아울러 i500 연동 소프트웨어 ‘Medit Link v2.1’도 8월 출시를 앞두고 기대를 모으고 있다. 클라우드에 스캔 원본 파일의 업로드가 가능해진 ‘Scan Anywhere’ 기능과, 치과와 기공소간의 실시간 의사소통 툴인 ‘Medit Web Viewer’가 개선된다. 해당 기능을 통해 생성된 스캔 파일을 ‘실시간 뷰어’가 가능한 웹링크로 추출해 공유할 수 있으며, 메모 및 화면 공유 기능을 통해 클리닉과 기공소간의 보다 밀접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해진다.

이외에도 메디트는 최근 캐나다의 스마일 디자인 기업인 ‘SDP’와 업무 제휴 및 ‘판테라 (Panthera)’와 파트너십을 맺으며 ‘덴탈 플랫폼’ 기능들을 구현해 나가고 있다. 메디트 관계자는 “메딧 링크의 어플리케이션 확보 및 솔루션이 메딧 링크에서 진행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파트너들과의 협업을 더욱 넓혀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