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 생체친화제품, 실링 효과도 우수 오랜 임상 데이터로 안정성 확보!
상태바
[특집] 생체친화제품, 실링 효과도 우수 오랜 임상 데이터로 안정성 확보!
  • 양계영 기자
  • 승인 2019.10.02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entsply Sirona Korea ProRoot MTA
덴츠플라이시로나코리아의 오랜 임상 데이터를 통한 안정성을 바탕으로 한 ‘ProRoot MTA’가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ProRoot MTA는 생체친화적이고, sealing이 우수하기 때문에 근관 치료시 유용한 제품으로 오랜 기간 사랑받아온 제품이다. 습기가 있는 곳에서도 일반적인 세팅이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마진 누출 및 박테리아에 대한 높은 내구성 덕분에 시술 시 염증 증상이 없다. 수복된 root 표면에 새로운 시멘트질 구조를 포함해 전형적인 치료 반응을 나타내기 때문에 살아있는 조직과 교류해 생체친화성을 지닌다는 것이 덴츠플라이시로나코리아 측의 설명이다. 

적응증으로는 Root canal 시술 동안 천공 보수 케이스부터, Root Resorption의 보수, Apexification, Root-end filling, Pulp capping까지 다양한 임상에서 적용할 수 있다. 

덴츠플라이시로나코리아 관계자는 “자연적으로 재생이 가능하도록 골 형성을 유도하는 ProRoot MTA는 생체 친화성을 바탕으로 오랜 기간 개원의들에게 꾸준히 사랑받은 제품”이라고 밝혔다. ProRoot MTA에 관련된 문의는 02-2008-7600로 하면 된다. 
 
 
제품 개요
브랜드(모델) ProRoot MTA
국내 출시일 2005년
제조 회사명 Dentsply Sirona Switzerland
판매 회사명 Dentsply Sirona Korea
문 의 전 화   02-2008-76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