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명한 쇼핑을 위한 임상가의 필수 선택!
상태바
현명한 쇼핑을 위한 임상가의 필수 선택!
  • 양계영 기자
  • 승인 2020.01.02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탈비타민 회원 포인트 ‘DV POINT’

치과시장에도 온라인 쇼핑이 점점 활성화되고 있다. 전시회 또는 각 영업사원을 통해 판매되는 오프라인 시장에 더해 치과고객이 책상에서 바로바로 상품을 선택하고 결제할 수 있는 온라인 시장이 점점 성장하고 있는 것. 이에 따라 온라인 치과쇼핑몰에서 활용 가능한 포인트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데, 그 중에서도 ㈜신흥의 토탈 치과 플랫폼 덴탈비타민(Dental Vitamin)에서 제공하는 회원 포인트 ‘DV POINT’에 대한 개원가의 관심이 뜨겁다.

 

㈜신흥의 토탈 치과 플랫폼 덴탈비타민(Dental Vitamin)에서 제공하는 회원 포인트 DV POINT는 DV패밀리 사이트에서 공통으로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유니트체어 등과 같은 치과장비를 오프라인에서 구입할 때도 현금처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치과 라이프의 핵심 POINT다.
덴탈이마트에서는 치과고객들의 보다 즐거운 쇼핑을 위해 DV POINT를 사전에 적립할 수 있는 적립권 판매를 시작했다. 적립권은 10만점에서부터 1,000만점까지 다양하며, 적립되는 포인트 대비 저렴한 할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연말연시 또는 기념일을 맞아 동료에게 선물하기에도 유용하다는 점에서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
DV POINT는 온라인 쇼핑몰 덴탈이마트에서 각종 치과용 재료 및 이용권 구매 시, 결제 금액의 15% 차감 할인에 활용할 수 있다. 특히, 덴탈잡 이용권 구매 시 덴탈이마트에서 제공하는 기본 할인에 더해 15% DV POINT 추가 차감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2019년 12월부터는 치과용 합금 골드니안 구매에도 15% 차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특히, 덴탈이마트에서 매년 3, 6, 9, 12월에 각 일주일 동안 진행하는 100일장 기간에는 DV POINT를 30%까지 사용할 수 있다. DV POINT 차감 할인에 DV패밀리 할인을 포함한 각종 할인을 더하면 최대 50% 할인에 추가 금액별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신흥의 명품 유니트체어 및 장비 구매에도 DV POINT를 활용할 수 있다. 전국 영업 사무소를 통해 구매할 때에는 구매 금액의 5% 차감 할인을 적용할 수 있으며, 전시장 DV WORLD에서 구매 시에는 10% 차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DV POINT 적립권 판매에 대한 고객 반응도 뜨겁다. 2019년 하반기 판매를 시작한 후 이미 5억 점에 달하는 적립권 판매가 진행됐다. 덴탈이마트에서는 감사하는 의미로 2019년 12월 27일(금) 단 하루, 단 1점이라도 DV POINT를 사용하거나 적립권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DV POINT 10,000점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했다.
덴탈이마트 관계자는 “DV POINT 적립권은 점점 높아지는 온라인 시장에 대한 고객 니즈를 반영하여 보다 합리적인 쇼핑이 가능하도록 돕기 위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DV POINT의 다양한 할인혜택과 서비스를 마련하여 치과 고객 여러분들이 만족하실 수 있는 즐거운 쇼핑을 선사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DV POINT 적립권은 덴탈이마트(www.dentalemart.co.kr)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및 이용방법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덴탈이마트(1544-2809) 또는 덴탈비타민(080-811-2201)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