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코로나19 대응 토탈 예방 솔루션 4종의 소독제로 ‘안전 치과’ 만든다!
상태바
㈜신흥, 코로나19 대응 토탈 예방 솔루션 4종의 소독제로 ‘안전 치과’ 만든다!
  • 류재청 기자
  • 승인 2020.04.01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Suction Cleaner, Bossklein Spray 등 4종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한 치과를 만들기 위해, ㈜신흥에서는 4종의 소독 및 살균 솔루션을 제공한다. △D-Suction Cleaner △Bossklein Spray △디터점스울트라(액) △D-Ultrasonic Cleaner가 바로 그 것.
D-Suction Cleaner는 석션 라인을 청소하고 감염을 관리하는 세정제다. 알데하이드, 염소, 페놀 등과 같은 유해성분이 없으며, 박테리아, 효모, 곰팡이, 바이러스(HIV, B, C형 감염) 등을 15분 만에 살균할 수 있다. Bossklein Spray는 스프레이 형태의 표면 소독용 세척제다. 치과 진료실의 모든 표면에 사용할 수 있으며 특히, 알코올 성분이 들어있지 않아 가죽 등 민감한 표면에도 사용 가능하다. 디터점스울트라(액)은 핸드피스를 비롯해 구강 내 삽입되는 모든 기구에 대한 화학적 살균을 도와주는 의약품 살균제다. 식약처로부터 의약품으로 허가 받은 의료기구의 화학적 멸균 및 살균 소독제로 국내 출시된 살균소독제 중 가장 많은 임상시험 자료를 보유하고 있다. D-Ultrasonic Cleaner는 치과에서 사용하는 초음파 세척기의 효과를 극대화시켜주는 고농축 세척 용액으로, 20㎖ 소포장이라 간편하게 물 1L에 희석해 사용할 수 있다. 이들 4종의 제품은 덴탈이마트(www.dentalemart.co.kr)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