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BEAUTIFIL Flow’ 레진 시리즈 개원가 인기
상태바
신흥, ‘BEAUTIFIL Flow’ 레진 시리즈 개원가 인기
  • 류재청 기자
  • 승인 2020.06.01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탈이마트 6월 추천상품으로 선정, 이벤트도 진행 중!

신흥의 ‘BEAUTIFIL Flow’ 레진 시리즈가 임상가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모두 4종으로 구성된 가운데, 흐름성이 모두 달라 용도에 맞게 편리하게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호평 이유로 꼽힌다. 또한 반영구적인 불소방출과 함께 구강 내 수분 흡수를 차단해 색소 안정성을 향상키는 SHOFU의 특허 기술이 적용됐다는 점도 경쟁력으로 꼽힌다. 현재 덴탈이마트 6월 추천상품으로 선정된 가운데 댓글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취재 | 류재청 기자 denfoline@denfoline.co.kr

㈜신흥이 판매하는 플로우 레진 ‘BEAUTIFIL Flow’ 레진 시리즈(제조사 : SHOFU)가 개원가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BEAUTIFIL FLOW레진 시리즈는 흐름성과 셰이드에 따라 술자가 원하는 대로 골라 선택할 수 있는 플로우 레진으로 △BEAUTIFIL Flow F02 △BEAUTIFIL Flow F10 △BEAUTIFL Flow Plus F03 △BEAUTIFL Injectable 등 모두 4종의 라인업을 형성하고 있다.

우선 △BEAUTIFIL Flow F02와 △BEAUTIFIL Flow F10은 흐름성이 달라 각각의 용도에 맞게 편리하게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F02는 고점도 레진으로 베이스, 서비컬, 와동 등의 직접수복에 사용할 수 있으며, F10은 흐름성이 좋아 실란트, 베이스 라이너 등에 적합한 제품이다. 두 제품 모두 불소 방출 필러이기 때문에 충치예방 효과가 있으며, 특수 처리된 시린지 팁 형태여서 편리하고 낭비도 줄일 수 있다.

BEAUTIFL Flow Plus F03은 구강 내 적층 충진이 가능한 Injectable Hybrid 레진으로 1분에 3㎜가 흐르는 중간 점도 제품이다. 베이스 라이너 및 와동 등의 직접수복에 적합하며, 탁월한 광택 지속력을 자랑한다.

끝으로 △BEAUTIFL Injectable은 높은 강도와 뛰어난 심미성을 보이는 최초의 유니버설 심미수복 레진이다. 뛰어난 물성으로 다양한 경우에 적용이 가능하며, 흐르지 않는 점도를 보여 전치 및 구치 수복 모두에 이상적인 형태를 만들 수 있다. 특유의 Filler Matirx 구조와 Nano-hybrid 필러 구조가 실제 치아와 동일한 느낌을 재현하는데도 큰 도움을 준다.

신흥 한 관계자는 “BEAUTIFIL Flow 레진 시리즈는 S-PRG 기법이 적용된 스테디셀러 제품”이라며 “임상가의 취향과 환자 컨디션에 따라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기 때문에 BEAUTIFIL Flow 레진 시리즈를 통해 최상의 수복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S-PRG 기법에 대해선 “필러 표면 처리기법 중 하나로 지속적으로 불소를 방출하고 생성함으로써 반영구적 불소방출과 함께 구강 내 수분 흡수를 차단해 색소 안정성을 향상시키는 SHOFU社의 특허 기술”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BEAUTIFIL Flow 레진 시리즈는 덴탈이마트(www.dentalemart.co.kr)에서 6월 추천 상품으로 선정된 가운데, 6월 한 달동안 덴탈이마트에 후기를 남기는 댓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문의 080-801-1577,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