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Q Implant 전용 가이드 시스템 안정성, 정확성, 편의성 등 최고!
상태바
SQ Implant 전용 가이드 시스템 안정성, 정확성, 편의성 등 최고!
  • 류재청 기자
  • 승인 2020.06.30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티스, SQ GUIDE

 

 SQ임플란트 식립을 위한 SQ가이드 전용 Kit
SQ임플란트 식립을 위한 SQ가이드 전용 Kit

‘SQ GUIDE’는 지난해 6월 ㈜덴티스가 야심차게 내놓은 SQ Implant Fixture에 최적화된 최신 디지털 가이드 시스템이다. SLA 표면의 SQ Implant를 위한 전용 가이드 시스템으로 사전 시뮬레이션과 이를 통해 제작된 가이드로 정확한 위치와 방향으로 안전하게 Fixture를 식립할 수 있다. 가이드 디자인은 ㈜덴티스의 Dentiq Guide 소프트웨어나 Implant Studio로 제작할 수 있고, 덴티스의 Sleeve 라이브러리를 통해 원내에서도 직접 제작해 사용할 수 있다.
‘SQ GUIDE’ 시스템은 안정성(Safety), 정확성(Accuracy), 편의성(Convenience) 등 크게 3가지 특징으로 요약된다. 우선 안정성 측면에선 드릴 배럴부에 Irrigation 기능이 있어 Bone Heating과 골 손실을 획기적으로 방지해 준다. 또 Metal(티타늄) Sleeve를 사용하기 때문에 드릴링 시 삭제될 수 있는 Guide resin에 의한 수술 부위 오염 가능성도 원천적으로 차단해 준다. 
정확성 면에선 초기 드릴(F Ø3.5 STEP Drill)시 Side Cutting 기능이 미끌림을 방지해주고, 선행 드릴 부분에 후행 드릴의 하단부가 고정되고 홀 상단 드릴 배럴부를 슬리브가 밀착 고정돼 흔들림 없는 정확한 드릴링이 가능하다. 편의성 면에선 다단 드릴을 채택해 드릴 회수를 최소화시켜주어 수술 시간이 크게 줄어들고 Tissue Punch, Flattener, Profiler Drill 등 필요에 따라 각종 기구도 편리하게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