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탈이마트, ‘DV mall’로 이름 바뀐다!
상태바
덴탈이마트, ‘DV mall’로 이름 바뀐다!
  • 류재청 기자
  • 승인 2020.06.30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V mall’로 새로운 언택트(Untact) 시대 선도

덴탈이마트가 ‘DV mall’로 이름을 변경하고 새로운 언택트 시대를 선도해 나갈 것을 천명했다. 덴탈이마트 측은 최근 ‘재료를 선택하는 새로운 기준 DV mall’로 이름을 변경하고 DV POINT, DV POINT SHOP, DV FINDS 등 DV 패밀리 플랫폼이 향후 ‘DV mall’을 통해 더욱 편리하게 서비스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향후 열리는 온라인 및 오프라인 등의 모든 전시회는 ‘DV mall’이란 이름으로 치과계 고객들을 찾아가게 된다.

취재 | 류재청 기자 denfoline@denfoline.co.kr

덴탈이마트(www.dentalemart.co.kr)가 7월부터 ‘재료를 선택하는 새로운 기준 DV mall’로 네이밍을 변경한다. 국내 최초의 치과계 온라인 쇼핑몰이자 디지털 시대의 ‘언택트(Untact)’ 마케팅을 선도해 온 덴탈이마트는 DV 패밀리와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통일함으로서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네이밍 변경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향후 DV mall은 ‘건강한 치과를 만드는 힘’ 덴탈비타민(Dental Vitamin)이 추구해온 가치와 철학을 더욱 직관적으로 고객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온라인 전시회 U NTACT DV ON WORLD를 비롯해 DV POINT, DV POINT SHOP, DV FINDS 등 DV 패밀리 플랫폼의 다양한 서비스를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DV mall’은 오는 7월부로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각종 콘텐츠에 적용되며, 추후 온라인과 오프라인 전시회에서도 덴탈이마트가 아닌 ‘DV mall’로 고객을 찾아갈 예정이다. 또한, 네이밍 변경을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DV mall’ 한 관계자는 “새로운 이름으로 고객을 찾아뵙게 된 DV mall은 늘 같은 자리에서 더욱 푸짐한 이벤트로 고객 사랑을 실천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DV mall에 대한 꾸준한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6월 8일부터 진행된 온라인 전시회 ‘UNTACT DV ON WORLD’에 대한 반응도 폭발적인 것으로 나타났다. ‘UNTACT DV ON WORLD’는 개최 3일 만에 31,000회 접속을 돌파하고 구매 건수 3,000건을 달성하는 등 반응이 뜨거웠다. 이후 개최 10일 만에는 누적 방문자 79,531명, 누적 판매 8,189건을 돌파하며, 포스트코로나 시대의 새로운 중심축으로 우뚝 섰다. UNTACT DV ON WORLD는 이 같은 폭발적 성원에 힘입어 7월 12일(일)까지 개최를 연장할 예정이다.

UNTACT DV ON WORLD 기간에는 새로운 기록이 여럿 쏟아졌다. 이번에 첫 선을 보인 인상전 처치제 ‘DryZ’는 출시와 동시에 완판 기록을 냈다. 또 ‘갓성비’ 아이템으로 사랑받아 온 ‘PROFA FILE GOLD’는 하루 동안 무려 약 1,485건이 판매됐는데, 이는 PROFA FILE GOLD 출시 이래 최다인 동시에 지난해 SIDEX 2019의 1일 판매량 1,162건을 크게 상회(약 128%)하는 기록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밖에 C LEARFIL S3(트라이S) BOND Universal도 오픈 단 하루 만에 SIDEX 2019 판매기록보다 287%나 증가한 판매 기록을 달성했다. UNTACT DV ON WORLD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1544-2809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