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스토먼트, ‘ORALFIT’ Implant system
상태바
커스토먼트, ‘ORALFIT’ Implant system
  • 강찬구 기자
  • 승인 2020.07.31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품 커스텀으로 치과 신뢰도 상승!

임플란트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관련 시장도 활성화되는 동시에 여러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 환자들이 임플란트 제품을 고를 때 치과의사의 의견을 따랐던 과거와 달리 지금은 다양한 루트를 통해 얻은 정보로 환자 자신이 필요로 하는 제품을 선택하고 있다. 이에 따라 커스토먼트는 정품 맞춤 임플란트 지대주를 통해 정품커스텀 서비스인 ‘ORALFIT’ Implant system을 선보이고 있다. 
취재 | 강찬구 기자 denfoline@denfoline.co.kr 

ORALFIT Implant system은 임플란트 보철물 종류 중에서 캐드캠으로 제작하는 커스텀 어버트먼트와 지르코니아 크라운의 제작에 특화된 서비스이다.

커스토먼트의 보철물 제작에 대한 전문성과 더불어 정품커스텀을 사용한다는 특징으로 임상의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정품커스텀을 활용하는 만큼 환자가 사전 정품 맞춤 임플란트에 대한 모든 정보를 커스토먼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이를 통해 치과에서는 저가 임플란트 공략 외에 프리미엄 임플란트를 통한 마케팅 차별화가 가능하다. 

특히 홈페이지의 ‘정품 임플란트 치과 찾기’ 카테고리를 통해 환자들이 서비스에 가입된 치과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임플란트 치료에 있어 신뢰감을 가지는 것과 동시에 치과의 긍정적인 이미지 확보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정품 환봉 소재만을 100% 취급하며 출하 전 엄격한 검수를 진행한 후 정품커스텀 로고 레이저 마킹을 각인해 출시하고, 커스텀 어버트먼트에 한해 10년 무상 보증 시스템을 운영하는 등 환자와 치과 의사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정품 커스텀의 원활하고 완벽한 진행을 위해 웹과 앱으로 기공 의뢰서 작성 및 출력이 가능하며 실시간 작업 진행상황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손바뀜이 심한 기공기사가 아닌 1:1로 기공소장과 직접 연계되는 서비스로 소통을 원활하게 할 수 있다.
 
커스토먼트 측은 “임플란트 인상 채득 시 기존의 임플란트 코핑과 랩아날 로그를 사용하지 않고 oralfit healing ABT만 사용해 재료소모도 적고 인상 채득시간보다 4배 이상 빠르다”며 “정확한 임프레션 시스템을 적용할 수 있어 치과 스태프뿐만 아니라 환자의 만족도도 높아진다”고 강조했다.

커스토먼트 관계자는 “치과에서 정품 맞춤 임플란트 지대주 진료시스템을 갖춘다면 치과의 임플란트에 대한 신뢰감 상승과 함께 대기실에 있는 환자 분들의 이목을 끌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며 “이를 바탕으로 임플란트 견적을 상담할 때도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어려운 시기에 환자들이 힘들게 선택한 임플란트이기 때문에 환자가 알고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며 “실질적으로 정품과 비정품 간에 기능적인 측면이 발생하는 만큼 정품을 선택한 분들이 그에 따른 합당한 대우를 받아야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ORALFIT Implant system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02-855-5556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