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프린터] 원내 디지털 보철제작용 DLP 3D 프린터
상태바
[3D프린터] 원내 디지털 보철제작용 DLP 3D 프린터
  • 덴포라인 취재팀
  • 승인 2020.09.01 2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덴티스 ZENITH D
가이드에서 임시보철물까지 출력가능한
DLP LED 방식의 3D 프린터

 

㈜덴티스(대표이사 심기봉 / 이하 ‘덴티스’)의 ‘ZENITH D’가 치과용 3D 프린터 부문의 <시그니처>로 선정됐다.

‘ZENITH D’는 DLP방식의 3D프린터로 내부 온도를 일정하게 유지시키는 동시에 DLP LED 라이트시스템을 갖춰 보다 균일한 출력이 가능하다.

고해상도 프린팅 시스템을 기반으로 미세 표현이 가능하고, 정확한 마진과 교합면을 구현해Dental Model, Surgical Guide, Temporary, Castable 등 다양한 보철물 및 장치물을 출력할 수 있다.

최적의 출력 조건을 유지하는 수조 Heating 기능과 정밀한 Z-Axis Actuator 적용으로 고정밀 프린팅이 가능하며 슬라이딩 방식의 수조 교체와 마그네틱 도어형 윈도우, 4.3인치의 컬러 터치스크린, USB와 와이파이를 통해 편의성도 높였다. 

‘ZENITH D’는 출시 2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제품의 안정성과 품질력 외에 덴티스의 토탈케어 서비스를 통한 차별화된 교육과 시스템 등에 대해 유저들의 만족도가 높다.

덴티스는 프린터뿐만 아니라, 전용 Resin까지 개발하고 있다. 국내 제조로는 최초로 2등급 인허가를 받은 Temporary Resin을 비롯하여, 2등급 Clear S/G 및 Model과 Castable, Tray Resin을 제조 판매하고 있으며, 곧 출시를 앞둔 Denture Resin은 Temporary용이 아닌 영구 사용으로 인허가를 앞두고 있어 3D 프린팅 분야의 선두를 달리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