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원필수품] 임상가들의 호평 이어지는 명품!
상태바
[개원필수품] 임상가들의 호평 이어지는 명품!
  • 강찬구
  • 승인 2020.09.02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 DryZ Gingival Hemostatic Retraction Paste
빠르고 효과적인 기능 갖춰

명품대전 개원필수품 부문의 <라이징스타> 수상작은 신흥 ‘DryZ Gingival Hemostatic Retraction Paste(이하 DryZ)’가 차지했다. DryZ는 치과 진료 시 환자의 지혈을 돕는 인상 전 처치제로 간단한 사용법과 빠르고 효과적인 기능으로 개원가의 주목을 받으면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출시 직후 초기 재고가 완판돼 바로 추가 발주가 진행될 정도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제품이며 꾸준하게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본 제품은 인상 채득 전 치은을 일시적으로 수축시키거나 프렙 후 출혈이 발생했을 때 사용이 가능하며 수복물 세팅, 러버댐 클램프 장착, 치은 연하 충치 치료에도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심장 질환 환자에게 위험한 에피네프린(epinephrine)이 들어있지 않아 환자들에게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황산제2철(Ferric sulfate) 성분이 없어 사용 후에도 검은 얼룩 등을 남기지 않기 때문에 처리를 깔끔하게 할 수 있다. 치은 열구에 2분간 유지 후 세척, 건조시키면 바로 인상 채득이 가능할 정도로 사용이 간단한 것도 본 제품의 강점이다.
 
사용자 후기를 살펴봐도 단기간에 효과가 굉장히 좋게 나타나는 점, 찌꺼기가 남지 않고 잘 짜지는 점, 쉽고 빠르게 사용이 가능한 점, 검은 얼룩이 생기지 않아 인상 채득 시 도움이 된다는 점 등이 강조돼 임상가들에게 DryZ가 좋은 평가를 얻고 있다는 것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