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진/시멘트] 생체적합성과 항우식작용 우수!
상태바
[레진/시멘트] 생체적합성과 항우식작용 우수!
  • 강찬구
  • 승인 2020.09.02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피덴트 BaGIC™Ⅱ
글라스 아이오노머의 기본에 충실

명품대전 레진/시멘트 부문의 <시그니처> 수상작은 스피덴트 ‘BaGIC™Ⅱ’가 차지했다.
BaGIC™Ⅱ는 국내 순수기술로 개발된 자가 중합형 수복용 글라스 아이오노머 시멘트로 임상 적용에 충분한 강도와 뛰어난 내마모성 및 내구성을 자랑한다. 

치질에 대한 결합력이 우수해 변연부의 봉쇄성이 뛰어나고 치수 조직에 대한 자극이 거의 없으며 생체 친화성이 높다. 

또한 기본적인 강도와 내구성 치질과의 접착력을 갖춘 상태에서 불소 방출량을 증가시킴으로 항우식작용이 크게 강화된 부분도 BaGIC™Ⅱ의 강점이다. 초기 강도가 우수하기 때문에 충전 후 당일 연마가 가능하고 8㎜/AI의 방사선불투과성을 가져 시술결과 확인이 용이해 임상가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파우더와 리퀴드가 만날 경우 리퀴드에 대한 젖음성이 좋아 혼합이 매우 용이하며 믹싱 후에도 적절한 흐름성을 가짐으로 치면 적용 시 편안하게 작업할 수 있다. 

스피덴트 관계자는 “BaGIC™Ⅱ는 글라스 아이오노머 시멘트의 분말과 액상의 제조방법 및 혼합편의성을 증진하기 위한 기술적인 방법에 대해 세계 여러 나라에서 해당 기술의 우수함을 인정받았다”며 “글라스 아이오노머의 기본에 충실한 제품인 만큼 임상에서 활용 시 충분한 효용 가치가 있는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