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르코니아블록] 굴곡강도와 투광도 좋아 사용 편리!
상태바
[지르코니아블록] 굴곡강도와 투광도 좋아 사용 편리!
  • 강찬구
  • 승인 2020.09.02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스바이오 Smart Block(Ocean·Sky·Mountain·Earth)
다양한 특성 가져 용도에 맞게 선택 가능

명품대전 지르코니아 블록 부문의 <프리미엄 S> 수상작은 예스바이오 ‘Smart Block(Ocean·Sky·Mountain·Earth, 이하 Smart Block)’이 차지했다. Smart Block은 1100~1700㎫의 높은 굽힘강도와 2000㎫ 파괴인성을 가진 지르코니아 블록으로 100% TOSOH의 원료만 사용해 제작됐다. 

Smart Block은 투광성과 굴곡강도에 따라 △Ocean △Sky △Mountain △Earth 등 4개의 블록으로 나눠진다. 제품군 모두 안정성을 위한 높은 굴곡강도와 심미성을 위한 높은 투광도를 가져 사용자 편의성이 증대됐으며 자연스러운 컬러로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한 블록이다.

Ocean은 투광도를 위주로 제작된 블록으로 전치부 심미보철에 사용하기 좋으며 사용자의 테크닉에 따라 전치, 구치, 구치 풀마우스도 가능하다. 
Sky는 투광도와 강도가 모두 강조된 범용성 블록으로 전·구치 풀마우스가 가능하고 다양한 컬러링 테크닉을 통해 색의 표현을 고급스럽고 멀티플하게 보여줄 수 있다. 
Mountain은 풀마우스가 가능한 초고강도블록이며 높은 안정성과 투광성 코핑용으로 최적화 돼 색의 표현을 다양하게 할 수 있다. 
Earth는 높은 투광성과 안정성을 자랑하는 혼합형 블록으로 전치부 심미보철에 탁월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