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예방제품] 멸균관리를 철저하고 편리하게!
상태바
[코로나예방제품] 멸균관리를 철저하고 편리하게!
  • 강찬구
  • 승인 2020.09.02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디코디 DS 50 DRS
손 세척에서 발생하는 위험 방지

명품대전 코로나예방제품 부문의 <라이징스타> 수상작은 ㈜메디코디 ‘DS 50 DRS’가 차지했다. DS 50 DRS는 병·의원에서 편리하면서 철저하게 멸균관리를 할 수 있도록 고안된 치과 전용 세척기이다. 이전에는 병원 인력이 일일이 의료기구를 손 세척할 수밖에 없었지만 해당 제품 활용 시 간단하게 세척기에 기구를 넣고 작동시키면 세척부터 건조까지 편리하게 원스텝 클리닝을 할 수 있어 좋은 평가를 얻고 있다.
 
특히 손 세척 과정 중 발생할 수 있는 오염물질 노출과 날카로운 기구로 인한 상해 위험요소를 줄일 수 있는 점도 제품 활용의 강점이다.
 
플라즈마 멸균기를 사용할 경우 물기 제거에 있어서 어려운 점이 많았지만 본 제품의 열풍 건조 기능을 활용하면 이런 부분을 줄일 수 있어 빠른 멸균시스템 구축에도 도움을 준다.

치과에 적용 가능한 덴탈 전용 바스켓을 이용함으로 치과기구 세척이 용이하며 핸드피스, 스케일러 및 팁, 임플란트 키트 등에 활용할 수 있다. 전면 투명강화 유리 적용으로 세척과정을 확인할 수 있으며 LCD 터치패널로 사용자의 편의성까지 한 번에 잡았다. 
전용 세제인 Neodisher Mediclean Forte는 알칼리성으로 단백질 제거에 탁월하고 거품이 생기지 않아 의료기구 세척기 사용에 적합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