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이식재/멤브레인] 최적의 사이즈만을 골라 시린지에 담은 동종골이식재
상태바
[골이식재/멤브레인] 최적의 사이즈만을 골라 시린지에 담은 동종골이식재
  • 덴포라인
  • 승인 2020.09.02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한양행 동종골 이식재 ONEOSS
안전성과 생체적합성을 갖춘 동종골이식재

 

ONEOSS는 FDBA(동결건조 동종골) 방식으로 제조된 동종골이식재다. 다른 건조 방식의 동종골에 비해 공간 유지력이 좋으며, 뼈로 치유되는 속도가 빠른 동종골이식재로 올해 덴포라인 명품대전의 골이식재 부문 <덴탈인싸> 코너에 선정됐다.

ONEOSS의 구성은 Cortical과 Cancellos의 비율이 5:5로 이루어져 각 골질의 장점을 적절히 조합했다. 주성분은 동종골 99% + 1% HA 히알루론산으로 구성되어 있다. 입자 크기는 임상가들이 가장 선호하는 Particle size로 되어 있으며, 사용자의 편리성을 고려하여 시린지 타입으로 포장되어 있다. 

ONEOSS는 제품의 안전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서로 다른 기증자에 의한 교차감염을 예방하기 위해 단일 기증자로 생산이 이루어지고 있다. 국내 인체조직 가공은행인 L&C Bio사에서 개발부터 생산까지 철저하고, 안전한 관리 체계 하에 생산되고 있다. FDA, AATB, KFDA 등 각 국가별 식약처 기준을 철저히 준수하며 관리되고 있으며 판매는 유한양행이 담당하고 있다. 

ONEOSS는 주성분이 인체 조직으로 되어 있으나, 의료기기(치과용골이식재)로 허가를 완료하여 ‘조직이식결과기록서’를 작성할 필요가 없어 다른 동종골과 비교하여 치과에서 사용하기 편리하다. 유한양행 측은 2020년 6월 시덱스 이후 ONEOSS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개원가에서 주목할만한 골이식재로 주목받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