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강예방용품] 우식 조기 발견과 구강 예방 솔루션
상태바
[구강예방용품] 우식 조기 발견과 구강 예방 솔루션
  • 덴포라인
  • 승인 2020.09.02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한양행 타액측정기 ‘Sill-Ha ST4910’과 ‘유한덴탈케어 프로페셔널’
타액분석으로 치아와 잇몸건강 변화예측 가능
환자맞춤형 구강용품 선택 폭 넓힌 예방관리 토탈솔루션

올해 명품대전 구강예방용품 부문의 <장수브랜드>는 ‘유한덴탈케어 프로페셔널’이 차지했다.  ‘유한 덴탈케어 프로페셔널’과 타액측정기 ‘Sill-Ha ST4910’은 환자의 타액 분석을 통해 치아 및 잇몸건강 상태의 변화 추이를 예측하고, 이를 바탕으로 맞춤형 구강용품 선택하여 환자와 함께 예방관리계획을 세워갈 수 있는 토탈솔루션이다.

타액측정기 ‘Sill-Ha ST4910’은 10초간 구강세정액으로 입을 헹군 후, 이를 테스트 스트립에 점착해 손바닥만 한 크기의 ST 본체 스트립 폴더에 넣기만 하면 약 5분 만에 우식성 박테리아와 산성도 등 7가지 항목에 대한 보고서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유한덴탈케어 프로페셔널’은 구강건강을 위한 종합 선물셋트와 같은 구강건강 솔루션이다. 이물감을 최소로 한 칫솔의 헤드디자인과 탄력증대를 위한 헤드설계, 사용자의 올바른 파지법 유도를 위한 인체공학적 설계가 돋보이는 ‘H Line’ 칫솔과 임플란트, 치주환자를 위한 ‘S Line’ 특수 칫솔, 교정 환자를 위한 ‘D Line’ 칫솔, 치과 전용 치실 ‘Always’ 등 맞춤식 칫솔과 관련 구강관리용품을 통해 구강건강 지킴이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