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진/시멘트] 벌크 충전가능한 카멜레온 효과의 플로우 레진
상태바
[레진/시멘트] 벌크 충전가능한 카멜레온 효과의 플로우 레진
  • 덴포라인
  • 승인 2020.09.02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리콤 DenFil BulkFlow
4mm 벌크 충전가능한 플로우 레진
카멜레온 효과로 치아 색과 조화

‘DenFil BulkFlow’은 이번 덴포라인 명품대전중 레진/시멘트 부문의 <프리미엄 S> 부문으로 선정됐다. DenFil BulkFlow는 전·구치부 겸용 광중합형 방사선 불투과성 흐름성 레진으로 나노필러를 포함해 높은 굴곡강도를 제공하고 중합수축률을 최소화하여 우수한 Marginal Sealing이 가능하다. 

DenFill BulkFlow의 특징은 높은 방사선 불투과성과 우수한 와벽(Cavity Wall) 봉쇄력이다. 특히 중합수축률이 2% 초반으로 일반 하드레진과 유사한 정도의 수축률을 보여 우수한 와벽(Cavity Wall) 봉쇄력이 가능하다. 또한 흐름성이 우수해 Self-leveling이 가능하여 수복이 쉽고 빠르며 최대 4㎜ 벌크충전이 가능해 체어타임을 단축시켜준다.

DenFil BulkFlow의 특징 중 하나는 카멜레온 효과로 주변 치아 색상과 자연스럽게 동화되어 자연스러운 쉐이드를 얻을 수 있으며 색조는 5가지(U, A1, A2, A3, B1)이다.

DenFill BulkFlow는 벌크충전 가능한 흐름성 레진으로 쉽고 빠르게 수복이 가능해 소아는 물론 성인환자의 직접 수복 케이스에 효과적이다. 주요 용도는 Class I, Class II 수복 시 베이스/라이너용, 언더컷 블록아웃외에도 레진, 포세라인 및 아크릴 임시 재료 수리 시, 그리고 Class III, Class V, Smaller Class V의 수리 시 편리하게 적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