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계의 발전을 위한 올바른 길을 제시해 주는 전문지로 자리매김하길...
상태바
치과계의 발전을 위한 올바른 길을 제시해 주는 전문지로 자리매김하길...
  • 덴포라인
  • 승인 2020.09.03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정우 인천광역시치과의사회 회장
이정우 인천광역시치과의사회 회장
이정우 인천광역시치과의사회 회장

고품격 치과의료 전문지 ‘덴포라인’의 창간 19주년을 인천광역시 치과의사회 회원들을 대표하여 축하 인사를 드립니다. 

덴포라인은 창간 이후 지난 19년간 치과계에 임상과 경영을 위한 전문적 정보 제공은 물론, 각종 다양한 이슈를 보다 정확하고 빠르게 전달해 주었습니다.
 
치과계는 지속적인 경기악화로 인해 수익성이 떨어지고 있으며 치과 의사의 과잉 공급, 직원 부족 및 최저 임금 상승, 저수가 네트워크 등의 문제로 인해 미래가 밝지 않은 것이 현실입니다.
 
특히 올해는 Covid-19로 인해 더 큰 시련이 있는 것이 현실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문제 해결을 위한 여러 방안을 함께 모색하는데 큰 도움을 주는 미디어가 되어 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이러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묵묵히 자기 맡은 바 임무를 충실히 시행하고 있는 많은 치과의사 여러분들에게 새로운 활로가 될 수 있는 치료 방법이나 길을 알려줄 수 있는 전문지가 되어 주시길 당부드립니다. 

덴포라인이 앞으로도 계속해서 빠르고 정확한 정보, 폭넓은 양질의 정보를 제공해 주기를 바라며, 따뜻함과 훈훈함이 느껴지는 매체가 되기를 바랍니다.
 
덴포라인의 무궁한 발전과 대한민국 치과계 언론의 선두주자로 더욱 성장할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