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원필수품] 공인 인증 바이러스 살균력으로 안심
상태바
[개원필수품] 공인 인증 바이러스 살균력으로 안심
  • 강찬구
  • 승인 2020.09.29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케어라이브 ‘INOS 소독기(버·스케일러·핸드피스 )’
컴팩트한 크기로 사용자 편의성 증대

명품대전 개원필수품 부문의 <덴탈인싸> 수상작은 ㈜케어라이브 ‘INOS 소독기(버·스케일러· 핸드피스, 이하 INOS 소독기)’가 차지했다.

INOS 소독기는 자외선 C대역의 파장(275㎚) LED를 활용해 진료 도구를 실시간으로 소독할 수 있는 UV-C LED소독기이다.
 
UV-C LED를 활용해 국내 최초로 의료기기 2등급 허가를 받았으며 국제공인시험인증기관인 KTR의 시험을 통해 바이러스 1종과 균 7종에 대한 살균력을 검증받았다. 

용도에 따라 △버 소독기 △스케일러 소독기 △핸드피스 소독기 등 3개 시리즈로 판매 중이며 별도로 구매해 치과의 상황에 맞춰 사용 가능하다.
LED를 활용해 소독이 이뤄지는 만큼 간단하게 작동 가능하고 내장배터리를 통해 별도의 전원이 없어도 충전 후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컴팩트한 크기로 공간을 크게 차지하지 않아 진료 테이블에 놓고 사용할 수 있고 바로 소독할 수 있어 편리성이 우수하다.
또한 진료 테이블에 두고 사용할 경우 환자들에게 소독 과정을 자연스럽게 보여줄 수 있어 개원가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케어라이브 측은 “INOS 소독기는 의료기기 2등급 허가와 공인 인증기관의 시험서를 득할 정도로 소독 성능에 대해서는 자신 있는 제품이다”라며 “최근에는 FDA 승인을 받는 등 국제적으로도 믿고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