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강예방용품] 다양한 기능성으로 선택지 증가!
상태바
[구강예방용품] 다양한 기능성으로 선택지 증가!
  • 강찬구 기자
  • 승인 2020.09.29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템임플란트㈜ ‘Vussen’
고품질과 안전성으로 소비자 만족도 높아

명품대전 구강예방용품 부문의 <덴탈인싸> 수상작은 오스템임플란트㈜ ‘Vussen’이 차지했다.

Vussen은 프리미엄 기능성 치약으로 미백치약과 시린이케어치약으로 구성됐다.
MIT, CMIT, 파라벤 등의 유해성분이 함유되지 않아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점은 본 제품의 강점이다. 

미백치약은 Vussen H, 7, 15, 28 등 총 4종으로 구성돼 치아의 민감도와 착색 정도에 따라 선택 해서 사용할 수 있다.
양치를 통해 탁월한 미백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만족도도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치아 표면을 코팅하는 SHMP(메타인산나트륨) 성분을 함유해 착색 물질의 흡착을 방지함으로 미백효과가 장기간 유지될 수 있게 도와준다. 

시린이케어치약 Vussen S는 인산삼칼슘이 19% 함유돼 시린이 예방과 통증 완화에 뛰어난 효과를 보여주며 상아질 방어벽 형성, 재석회화 현상으로 치아 지각과민 증상을 완화한다.

오스템 측은 “구강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Vussen이 더욱 주목받고 있다”며 “10월에는 고기능성 충치케어치약 Vussen C를 추가로 출시하는 등 국민 구강건강 증진에 기여할 수 있는 프리미엄 기능성 치약 라인업을 지속 확대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