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강스캐너] 치과용영상전문기업의 3D구강스캐너 ‘Real Arch’
상태바
[구강스캐너] 치과용영상전문기업의 3D구강스캐너 ‘Real Arch’
  • 덴포라인 취재팀
  • 승인 2020.09.30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DXWILL의 3D 구강스캐너 ‘Real Arch’ 탄생
디지털덴티스트리 전문기업으로 도약

 

2020년 덴포라인 명품대전 구강스캐너 부문의 <덴탈인싸>는 ㈜HDXWILL이 출시한 ‘Real Arch’가 선정됐다. 치과용 CBCT로 이미 국내외 시장에서 기술력을 인정받아온 ㈜HDXWILL은 구강스캐너 ‘Real Arch’ 출시로 디지털 덴티스트리 전문 기업으로 당당히 자리매김하게 됐다. 

디지털 치과가 데이터를 취득하기 위해 반드시 갖춰야 할 영상 장비는 CBCT와 구강 스캐너다. 전 세계 많은 치과 영상장비 기업들이 이 두 가지 영상장비에 대한 기술을 자체 보유하기 위해 도전했지만, 시장을 주도하는 소수의 기업만이 성공할 정도다. 국내 CBCT 회사들도 구강스캐너를 개발하기 위해 도전해 왔으나 그동안의 시장 상황을 보면 기술력의 한계에 부딪혀 양산 단계까지는 성공하지 못한 상황이다. 이런 가운데 CBCT 영상 복원 SW 기술에서 강점을 보여 온 HDXWILL이 구강스캐너 개발에서 높은 기술 장벽으로 여겨져 왔던 SW 기술을 모두 자체 개발하고 ‘Real Arch’를 출시해 세계 치과 영상장비 시장의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HDXWILL은 이번 구강스캐너 ‘Real Arch’ 출시를 기점으로 디지털 덴티스트리 전문기업으로서 국내외 시장을 빠르게 장악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HDXWILL은 코로나19로 어려워진 치과시장의 상황을 고려해 조만간 CBCT+구강스캐너, 체어+구강스캐너로 구성된 ‘디지털 덴티스트리 패키지’를 론칭할 예정이다. 한편 HDXWILL은 'Real Arch' 임상시연을 진행중이다. 신청은 1544-5735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