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러덕트 이슈] 뛰어난 효과와 가성비로 눈길 끌어!
상태바
[프러덕트 이슈] 뛰어난 효과와 가성비로 눈길 끌어!
  • 강찬구 기자
  • 승인 2020.11.05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 러버인상재 ‘KERR EXTRUDE’

치과 임상에서는 상황에 따라 많은 제품이 사용되고 있는데 그 중 인상재에 대한 부분을 빼놓을 수는 없다. 다양한 치과 시술을 진행하기 전에 인상채득을 기본적으로 거쳐야 하기 때문에 그 중요성과 관심도 큰 편이다. 과정이 중요한 만큼 인상재를 선택함에 있어서 고려되는 부분도 많다. 가성비뿐만 아니라 정밀한 인상채득, 쉬운 제거 등 다양하게 강점을 가지고 있어야 하기 때문에 브랜드 자체에 대한 신뢰도가 제품 선택을 좌지우지하는 경우가 많다. 이번에는 우수한 효과와 가성비로 주목받고 있는 ‘KERR EXTRUDE’를 소개한다. 

취재 | 강찬구 기자 denfoline@denfoline.co.kr 


 

신흥이 선보이는 러버인상재 ‘KERR EXTRUDE’는 KERR에서 제조한 제품이며 퀄리티 컨트롤이 용이함과 동시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사랑받는 제품이다. 

뛰어난 강도, 우수한 탄성 회복력, 고도의 찢김 저항성, 세부면의 뛰어난 재현성, 구강 내 쉬운 제거 등의 여러 강점을 가지고 있으며 정밀한 인상에 도움을 준다. 

낮은 압축변형률을 통해 인상체를 손상 없이 제거할 수 있는 유연함을 가지고 있으며 높은 탄성회복률로 언더컷 부분까지 정밀하면서 찢김 없는 작업이 가능하다. 

신흥 측은 “본 제품은 우수한 친수성 표면으로 기포 생성 없이 미세한 부위까지 정밀한 인상을 돕기 때문에 세부재현성이 탁월하다”며 “점도에 따라 Heavy Body, Light Body, Regular Body 등으로 나뉘고 믹싱 팁이 포함돼 사용이 편리하다”고 말했다. 

이어 “석고를 붓기 전에 1~2시간을 기다릴 필요 없이 20분의 석고 주입 대기 시간만 소요됨으로 체적 안정성도 매우 높다”며 “정밀한 인상을 통해 술자가 인상을 뜰 때 발생할 수 있는 스트레스도 줄여 줄 수 있다”고 덧붙였다. 

신흥 관계자는 “재선기에서는 KERR EXTRUDE를 높은 가성비와 함께 뛰어난 효과를 데이터가 보증하는 만큼 ‘실패할 수 없는 인상재’라고 평가했다”며 “인상재는 환자의 편의성과도 직접적인 연관이 있기 때문에 환자와의 관계를 위해서라도 믿음직스럽고 좋은 품질의 인상재를 쓰는 것이 좋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