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포럼 온라인 세미나, 1,290명 참여하며 성황
상태바
네오포럼 온라인 세미나, 1,290명 참여하며 성황
  • 최지은 기자
  • 승인 2020.11.16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바이오텍

㈜네오바이오텍(대표이사 허영구, 이하 네오)의 온라인 세미나 ‘허영구 원장의 네오포럼’이 인기다.

‘네오포럼’은 매주 화요일 유튜브에서 진행하고 있으며 한 가지 주제로 임상 노하우를 전달하는 형식이다. 포럼은 지난 4월부터 시작했으며 현재 32강까지 진행된 상태로 가입자 수는 1,288명에 달한다.

평일 점심시간에 이루어지고 있음에도 매주 강의가 진행될 때마다 방송 참여자 수가 늘어나는 추세다. 특히 상악동 임플란트 정복하기, 임플란트 애니타임로딩, 파절된 스크류/임플란트 제거하기 등 인기가 높은 강연은 실시간 강의 후에도 1,000명 넘는 인원이 다시 보기로 시청하는 등 열기가 뜨겁다.

연자로 나선 허영구 원장은 임플란트 제조사 대표이자 닥터 허치과 대표원장이지만, 임상가로서 치과계에서 인정받고 있다. 덕분에 수십년간 쌓아온 고난도 술식에 대한 임상 증례와 어려운 케이스 대처법 등을 소개해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여기에 네오 제품을 사용하는 정확한 컨셉과 사용 팁을 알려주는 등 환자와 의사 모두에게 편안하고 안전한 임상 노하우를 공유하고 있다.
 

매주 강연에 참여할 수 있는 링크를 카카오톡 오픈채팅방으로 배포하고 있으며 해당 채팅방에서 자유로운 임상 토론과 실시간 질의응답도 이루어지고 있다. 강의에 참여하는 사람의 대부분이 점심시간에 짬을 내어 강의를 듣는 원장님들인 만큼, 강연에 대한 퀴즈를 내고 정답 제출자 중 1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보내는 등의 소소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한편 네오바이오텍 관계자는 “1,200명 넘는 원장님들이 한곳에 모여 매일 임상 토론을 하는 것은 매우 고무적인 일이며, 치과계 발전을 위해서 모든 분이 매일매일 고심하고 노력하고 있다는 게 느껴진다”고 말하며 “네오바이오텍도 환자와 치과의사 모두에게 도움 되는 제품개발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라며 덧붙였다.

네오포럼에 참여하고 싶다면 네오임플란트 담당 지역 영업사원에게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