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인사이드 3D프린팅, 전년보다 사전등록자 늘어!
상태바
2020 인사이드 3D프린팅, 전년보다 사전등록자 늘어!
  • 최지은 기자
  • 승인 2020.11.17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킨텍스

오는 11월 18일부터 20일까지 킨텍스에서 인사이드 3D프린팅 컨퍼런스 & 엑스포(이하 인사이드 3D프린팅)이 개최된다. 특히 이번 인사이드 3D프린팅에서는 국내 참가업체 기술로 제작한 비정형 유리돔(제품명: 블로비)을 선보일 것으로 알려져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 맞춤형 조형물은 이번 전시 참가사인 HS하이테크(대표 이인오)가 제작했으며 지난 여름 앨리웨이 광교에서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식물원(SIKMUL1)과의 콜라보로 싱그러운 가드닝 공간을 연출한 바 있다. 이번 인사이드 3D프린팅에서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프라이빗 글래스 호텔 라운지로 꾸며진 신규 모델을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코로나 19로 올해 전시회는 스트라타시스, 3D시스템즈, HP, 폼랩, 이센시움 등 주요 해외 기업들이 직접 참가하는 대신 국내 지사, 대리점들이 참가하며 총 70개사, 200부스(참관객 약 1만명) 규모로 개최된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킨텍스에서 대한민국 방위산업전, 호텔쇼, 펫산업박람회, 국제가구 및 인테리어산업대전, 카페 & 베이커리페어 등 총 7개의 전시회가 동시에 열려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행사 주최자는 “오히려 전년 대비 사전 등록자는 더 많아졌을 뿐 아니라 총 7개 전시회 동시개최로 참가사, 참관객 만족도는 더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히며, “방문객께서는 마스크 착용 등 전시장 내 방역지침을 준수해주시길 당부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전시회 및 컨퍼런스 사전등록은 11월 17일(화) 오후 8시까지 인사이드 3D프린팅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