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원컨설팅-유니트 체어:신흥] 위생적인 부분 고려해 환자와 사용자 안심 사용 가능!
상태바
[개원컨설팅-유니트 체어:신흥] 위생적인 부분 고려해 환자와 사용자 안심 사용 가능!
  • 강찬구 기자
  • 승인 2020.12.02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 TAURUS G2
위생적인 부분 고려해 환자와 사용자 안심 사용 가능치과의사 움직임 고려한 제품 배치로 편의성 증대

㈜신흥의 유니트 체어 ‘TAURUS G2’는 환자에게는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편안함을, 치과의사에게는 다양한 기능을 통해 편의성을 제공한다. 

본 제품은 최저높이 385㎜에서 최고높이 785㎜까지 넓은 가동 폭을 보여주며 조용하면서 강력한 전기 모터는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속도 조절이 가능해 다양한 진료 스타일에 대응할 수 있다. 체어와 테이블이 분리돼 체어를 가동하더라도 테이블이 움직이지 않으며 환자가 사용하기 쉬운 위치로 움직일 수 있는 가동식 글라스 스피툰으로 TAURUS G2는 움직임이 자유롭다. 

자동 수관 세척 시스템이 적용돼 주기적인 세정이 이뤄지며 이를 통해 체어 내부의 미세한 바이오 필름 제거가 이뤄져 청결한 진료 환경을 제공한다. 특히 단 한번의 자동 작동 실행으로 수관의 이물질을 제거할 수 있어 위생과 편의성을 한번에 잡았다. 

정전기 터치 방식의 스위치 패널은 높은 내구성과 안정성을 자랑하며 7인치의 대형 LCD 화면은 체어의 작동에 관련된 다양한 정보 표시를 제공해 치과의사가 체어 작동을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돕는다. 

Doctor Table은 구강 카메라 등 추가 인스트루먼트를 고려해 6개의 홀더가 존재하며 보조 테이블, 마우스 패드 등을 장착할 수 있게 설계됐다. 인스트루먼트 홀더의 각도는 사용자의 사용 편의성에 따라 자유롭게 조절이 가능하며 홀더는 분리가 가능함으로 살균 소독을 통해 위생적인 환경을 제공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