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의 파워프러덕 5종
상태바
12월의 파워프러덕 5종
  • 최지은 기자
  • 승인 2020.12.04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구덴탈 temp:ex 외

월간 [덴포라인]은 매월 5개의 제품을 선정해 ‘POWER PRODUCT’라는 지면을 통해 치과계 다양한 제품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새로 출시된 신제품이나 업그레이드 된 제품, 이벤트 등 프로모션이 진행 중인 제품 등을 중점적으로 게재하고 있습니다. 또한, 출시 시점이 최근이 아니더라도 개원가 호응이 뜨거워 이슈가 되는 제품도 함께 소개하고 있습니다. 치과 업계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취재 | 최지은 기자 denfoline@denfoline.co.kr

 

템포러리 시멘트, 이제 담가 두기만 하면 제거 끝!

신구덴탈의 ‘temp:ex’ 가 간편한 사용법으로 치과계 관계자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temp:ex는 템포러리 시멘트를 녹여 제거하는 징크옥사이드 기반의 전문용액이다. temp:ex의 가장 큰 장점은 시멘트 제거에 걸리던 시간과 노력을 줄여주어 보철물이 많거나 보조 인력이 적은 치과의 업무 효율을 높여준다는 점이다.

temp:ex를 이용하면 두꺼운 시멘트를 제거하는 데에 5~10분 정도가 소요된다. 초음파 세척기를 함께 사용한다면 1분 이내에 언더컷이나 미세하게 붙어있는 시멘트까지도 간편하게 제거할 수 있다.

냄새가 나지 않을 뿐만 아니라 미끄럽지도 않아서 실제 사용자가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점도 큰 장점이다. 1병에 250㎖씩 들어있으며, 용기 자체에 계량 기능이 포함되어 있어 쉽게 필요한 만큼씩만 덜어 사용할 수 있다.

•문의 02-775-8855

 

품질부터 사용 편의성, 공간 효율성까지 모두 잡은 밀링머신!

오스템임플란트의 자체 개발 치과용 밀링머신 ‘OneMill 5X’가 출시 직후부터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OneMill 5X는 건식타입의 5축 가공기로 치아 1개(single)부터 전악(Full arch)까지 제약 없이 가공 가능하다. 재료에 있어서도 지르코니아, WAX, PMMA, 하이브리드 세라믹 등 치과 치료에 필요한 대부분을 가공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최첨단 3D 구강스캐너 데이터를 활용해 오차범위 5μm 이내 수준의 매우 정밀한 가공을 자랑한다.

사용 편의성이 높다는 점도 장점이다. 3Way AirBlow system을 탑재해 연마 과정에서 보철물 내면과 장비 내부에 생긴 분진을 자동으로 제거할 수 있다.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좁은 공간에도 설치 가능하며 전면에 LED Display를 적용해 실시간 진행률도 확인할 수 있다.

석고 모형 제작과정을 생략한 모델리스 보철 제작이 가능해 환자의 치료 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는 점도 본 제품의 강점이다.

•문의 070-4394-9662

 

환자와 의료진의 감염 위험을 최소화하는 러버댐!

이보클라 비바덴트의 ‘OptraDam Plus’가 감염 위험은 낮추고 환자의 편안함은 높여 주목받고 있다.

러버댐은 치과 치료 중 주요 근원에서 미생물 전파를 막아주는 1차 방어막으로, 미생물을 90%에서 98%까지 감소시키는 효과가 있다고 한다. 특히 ‘OptraDam Plus’는 개구기와 러버댐 두 가지 기능을 가진 진료 보조 기구로 모든 방향에서 입술과 볼을 균일하게 견인한다.

본 제품을 사용할 수 있는 적응증으로는 ▲직접 접착성 수복 ▲간접 접착성 합착(크라운 또는 파샬 크라운 등) ▲X-ray(시간 소모적인 제거와 재삽입 없음) ▲미용과 예방 치료 등이 있다.

구강의 해부학적 구조에 최적화된 3차원적인 형태를 취하고 있으며, 연조직을 부드럽게 견인하고 보호한다. 또한 Small, Regular로 사이즈가 나눠져 있어 환자에 따라 적절한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다. 클램프 없이도 고정할 수 있으며 구강 내에서 자동으로 펼쳐지므로 기구의 자동적인 유지가 보장된다는 점 역시 장점이다.

•문의 02-536-0714

 

광중합기 SmartLite Pro, 12월까지 보상판매 프로모션 진행중!

덴츠플라이시로나의 신제품 ‘SmartLite Pro’가 뛰어난 디자인에 최신 기술을 접목했다고 알려져 화제다.

SmartLite Pro는 서지컬 스테인리스 재질과 아노다이징 알루미늄 바디로 내구성을 향상시키고 우아하고 심플한 외관을 자랑한다. 동시에 균일한 빔프로파일링을 제공하고자 최신 광학기술을 적용해 직경 10㎜에 달하는 넓은 범위를 안정적으로 광조사를 할 수 있다.

360도 회전이 가능한 팁과 4개의 LED 광원을 가진 고경의 헤드 덕분에 임상가는 본 제품을 이용할 때 적절한 각도를 쉽게 조절하고 유지할 수 있다는 점을 느끼게 된다. 특히 우식 진단용 팁과 근관치료용 엔도 팁 출시를 준비하고 있는 등 다양한 적응증에 사용할 수 있게끔 다채로운 업그레이드를 준비 중이라는 점도 본 제품의 장점 중 하나다.

한편 올해 12월까지 기존에 사용하던 광중합기를 반납하면 덴츠플라이시로나 수복 제품을 보상해주는 “SmartLite Pro 광중합기 보상 판매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문의 010-6523-1219

 

술자와 환자 모두가 편한 UF(Ⅱ) Short Implant!

디오임플란트의 ‘UF(Ⅱ) Short Implant’가 짧은 나사부 길이를 자랑해 술자들로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임플란트 식립에서는 초기 고정력에 큰 영향을 미치는 가용골의 높이와 골질이 중요하다. 따라서 환자의 가용골이 부족할 경우 골의 높이를 증강시키기 위한 추가 수술이 종종 필요하다. 디오는 추가적인 수술 대신 ‘짧은 임플란트’라는 해결책을 제시하고자 한다. 이에 관한 연구를 꾸준히 반복하고 디자인과 표면을 개선한 결과 골흡수가 심한 경우에도 임플란트 식립이 가능한 UF(Ⅱ) Short Implant를 개발했다.

임플란트 길이가 짧으면 비교적 간단하게 시술을 끝낼 수 있어 환자와 술자 모두 부담을 덜 수 있는데, 본 제품은 나사부 길이가 5.5㎜에 불과하다. 덕분에 시술하기 어려운 케이스에서도 성공률을 높일 수 있으며 식립감이 매우 좋고 초기 고정력 확보가 용이하다. 또한 Bevel부가 잇몸에 노출할 수 있어 임플란트 식립 시 술자의 편리성이 높아졌다.

•문의 051-745-773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