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치과의사회, 송년회 온라인으로 개최
상태바
수원치과의사회, 송년회 온라인으로 개최
  • 최지은
  • 승인 2020.12.14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시치과의사회

수원시치과의사회(회장 위현철)가 온라인 실시간으로 송년회를 진행하겠다 밝혔다. 오는 16일 오후 7시부터 유튜브에서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극복프로젝트 경품 대잔치」란 이름으로, 매년 오프라인 개최해온 송년의 밤 행사 대신 진행된다.

온라인 행사는 1시간가량 열릴 예정이며 ▲위현철 회장 인사말 ▲내·외빈 축사 ▲MOU 업체 홍보영상 및 2020년 아듀! 수원분회 영상 ▲행운권 추첨 순으로 구성되어 있다.

위 행사와 더불어 올해 회비 납부자에게는 기프트 박스(일명 해피박스)도 배포된다. 해피박스는 마스크, 글러브, 이편한 칫솔, 멸균티슈와 협력업체 기념품 등(7만원상당)의 물품으로 구성됐다.

위현철 회장은 “코로나19로 지친 회원들에게 작은 위로와 힘이 되길 바라며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올해 예상치 못한 코로나19로 기획했던 일정에 차질이 생겼지만 다양한 방식으로 대책을 마련해 사업을 잘 이어갈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수원시치과의사회는 본 행사에 앞서 사전 리허설을 두 차례 진행했으며, 지난 9일에 진행한 리허설에서는 실전과 같이 만반의 준비를 했다. 본 행사는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준수해 공간과 인원 배치에 만전을 기한 상태에서 이뤄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