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원컨설팅-3D프린터] 유저간 소통으로 숙련도 쌓기 용이!
상태바
[개원컨설팅-3D프린터] 유저간 소통으로 숙련도 쌓기 용이!
  • 강찬구 기자
  • 승인 2021.01.04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진덴탈 ASIGA MAX UV
일관된 높이로 일정하게 출력해 안정적
ASIGA MAX UV 3D프린터 ㈜한진덴탈 010-9956-0712
ASIGA MAX UV 3D프린터 ㈜한진덴탈 010-9956-0712

㈜한진덴탈의 ‘ASIGA MAX UV’는 한 단면을 그대로 조사하는 DLP 타입의 3D프린터로서, ASIGA만의 SPS(Smart Positioning System) 공정 시스템으로 모든 층이 정확하고 일관된 높이를 유지하며 E8 UV LED를 사용해 일률적이고 일관된 출력이 가능하다. 

특히 SPS 시스템에는 엔코더 센서가 장착돼 고속으로 적층이 가능하면서 높은 정밀도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실제 케이스에 적용하기에도 부담이 적다.

출력 가능 품목으로는 치아 모델, 임시 보철물, 캐스팅용 출력, Gingiva 마스크, 스프린트 및 리테이너가 있으며 이를 통해 다양한 임상 사례에 대처할 수 있다.

Open type의 프린터로 타사 제품의 재료 사용이 가능하며 여러 가지 재료를 바꿔가면서 출력할 수 있기 때문에 경제적이면서 실용적인 제품이다.

ASIGA EXPERT라는 페이스북 그룹을 통해 전 세계 다양한 유저와 소재 및 사용법에 대한 여러 정보를 공유할 수 있다는 점도 임상가에게는 매력적인 부분이다.

또한 ASIGA에서 판매하는 소재뿐만 아니라 세계 각국의 다양한 소재를 유저들이 알리고 사용방법을 공유하면서 문제점 및 실패 원인을 확인할 수 있어 빠른 시간 안에 3D프린터에 대한 숙련도를 쌓을 수 있다.

최소 10마이크론 레이어의 정밀한 출력, 자동 수조 리퀴드 히팅 시스템 등 다양한 강점이 존재한다는 것도 본 제품의 강점이다.

자동 서포터 기능을 통해 사용자는 수동으로 서포터를 형성할 필요가 없어 편한 작업이 가능하며 초심자의 경우 3D프린터에 대한 부담감을 낮춰준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