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의 파워프러덕 5종
상태바
1월의 파워프러덕 5종
  • 덴포라인 취재팀
  • 승인 2021.01.04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간 [덴포라인]은 매월 5개의 제품을 선정해 ‘POWER PRODUCT’라는 지면을 통해 치과계 다양한 제품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새로 출시된 신제품이나 업그레이드 된 제품, 이벤트 등 프로모션이 진행 중인 제품 등을 중점적으로 게재하고 있습니다. 또한, 출시 시점이 최근이 아니더라도 개원가 호응이 뜨거워 이슈가 되는 제품도 함께 소개하고 있습니다. 치과 업계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취재 | 최지은 기자 denfoline@denfoline.co.kr

 

어떤 재료도 간편하게 광낼 수 있는 디지털 폴리싱 키트!

신구덴탈이 모든 재료에 적용 가능한 ‘디지털 폴리싱 키트(Digital Polishing Kit)’를 출시해 화제다.

본 제품은 그림 왼쪽부터 ▲다이넥스 브릴란트 20×0.8㎜ (1EA) ▲폴리시 올인원 18g (1EA) ▲실리콘 폴리셔 (5EA) ▲비손 18㎜ (3EA) ▲고트 헤어 브러시 (2EA)로 구성되어 있어 재료 마다 폴리싱 툴을 갖춰야 하는 번거로움을 해결해준다.

다이넥스 브릴란트는 리튬 디실리케이트, 지르코니아 스프루나 표면 정리에, 폴리시 올인원 은 모든 보철물의 폴리싱에 사용할 수 있다. 입자가 고운 실리콘 폴리셔는 표면에 스크래치와 가루 날림이 적고 소성 후 표면의 잔 기포를 제거할 수 있다. 비손은 다용도 폴리싱이, 고 트 헤어 브러시는 레진과 포세린 인레이 교합면 그루브의 폴리싱에 적합하다.

각 툴과 루즈의 사용 방법은 신구덴탈 유튜브 채널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다.

• 문의 02-775-8855

 

편리성과 경제성을 갖춘 GBR 시술을 위한 All-in-one 솔루션!

코웰메디가 하나의 Kit로 다양한 유형의 GBR 시술이 가능한 ‘GBR Kit’를 2020년 6월 출시해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GBR Kit’의 구성품은 Fixing Screw, Tenting Screw, Harvesting Drill, Round Bur, Bone Trimmer, Bone Carrier 등이다. 가장 인기가 높은 Harvesting Drill은 Implant Site에서 자가 골을 Bone Chip 형태로 채취할 수 있다. 사용 목적에 따라 회전해 사용하는 Screw Kit에는 차폐막 고정용 Fixing Screw, 넓은 부위 GBR이 필요할 때 Fixture 대용으로 사용하는 Tenting Screw 등이 포함됐다. 이 제품들은 Self-Tapping에 유리한 쐐기형 디자인으로 Fixing Screw는 Normal Bone에서, Tenting Screw는 Soft Bone에서 드릴링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골 재생에 필요한 Blood Supply를 위해 Cortical Bone 천공 시 사용하는 Round Bur와 골벽 평탄화에 사용하는 Bone Trimmer도 있어 GBR 시술에 함께 적용할 수 있다.

• 문의 서울 : 02-3453-5085, 부산 : 051-314-2028

 

최소한의 시간과 핸들링으로 심플한 치료과정 완성!

비스코의 ‘TheraCal PT’가 간편한 조작법으로 치료 시간을 줄여줘 개원가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TheraCal PT는 Calcium Silicate(M.T.A/Portland cement) 입자에 Resin이 첨가된 Dual-cured 타입에 Biocompatible한 기능으로 Pulpotomy 치료를 위해 고안됐다. 특유의 밀폐력과 칼슘 방출 및 알칼리성 pH로 Dentine을 효과적으로 Healing/보호해 치수 조직에 Vitality 를 유지시켜주는 생체친화적인 재료다.

함께 제공되는 Bendable Mixing 팁을 Dual-syringe 앞에 부착하고 원하는 치수조직에 도포하면 되는 간편한 사용법이 큰 장점이다. 파우더와 리퀴드를 핸드믹싱 할 필요가 없으며 수분에 대한 민감성이 없고 기계적 물성과 접착력이 탁월해 원하는 위치에 정확하게 도포할 수 있다. 덕분에 치료시간이 줄어드는 것은 물론이며 혼합 과정에서 생기는 끈적거리는 이물감도 없다는 점을 자랑한다.

• 문의 대표번호 : 02-2026-2121, 직통번호 : 02-2026-2126

 

임상 증례로 검증된 차세대 표면처리 시스템!

디오임플란트의 ‘UV Activator2’가 출시 1년 만에 1,000대 이상 판매를 기록하며 주목받고 있다.

UV Activator2는 임플란트 표면에 UV 자외선을 광조사 하는 표면처리법으로 골융합에 유리한 친수성을 획득할 수 있는 차세대 표면처리 시스템이다. 지난 연말에 열린 DIO UV Implant Seminar에서 임상 경험이 풍부한 연자들의 임상 증례를 통해 그 우수성을 검증했 는데, 특히 잔존골 부족이나 치조골 상실, 실패 부위에 재식립 등 난케이스에서 빠른 치유 속도와 안정성을 보여줬다.

또한 조사 시간이 20초로 매우 짧고, 수술 과정에서 나타나는 변수에 쉽게 대처가 가능해 사용자 편의성이 높아졌다. 덕분에 친수성 획득과 우수한 초기 골융합은 물론 전체 치료과 정 시간도 크게 단축해 환자와 술자 모두를 만족시키는 솔루션으로 자리매김 중이다.

• 문의 051-745-7738

 

유무선 겸용에 AI 기술까지 탑재된 구강 스캐너!

3Shape의 유무선 겸용 스캐너 ‘TRIOS 4’가 환자와 치과의사 모두에게 편리함을 제공하며/ 개원가의 사랑을 받고 있다.

TRIOS 4에는 AI 기술이 탑재되어 있어 정확도와 정밀성에서 탁월한 모습을 보인다. 주요 기능으로는 예방 진료를 가능하게 해주는 TRIOS Patient Monitoring과 환자의 미소를 디자 인해주는 Smile Design, 교정치료 후의 모습을 예상하는 Treatment Simulator가 있다. 형광 기술을 활용한 표면 우식 스캔과 3D 컬러 스캔을 동시에 진행할 수 있다는 점, 교정치료부터 브릿지, 임플란트 등 다양한 치료 옵션을 보장한다는 점 역시 본 제품의 장점이다.

이러한 기능 덕에 환자와 더욱 원활하게 소통할 수 있으며 결국 진료에 대한 환자의 신뢰감을 높여준다. 여기에 오토클레이브 멸균이 가능한 즉시 예열 스마트 팁과 늘어난 배터리 용량으로 성능에 간결함까지 잡았다는 점도 자랑할만 하다.

• 문의 02-554-093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