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원컨설팅-레진/시멘트] 뛰어난 사용 편의성과 심미성으로 임상에 적합!
상태바
[개원컨설팅-레진/시멘트] 뛰어난 사용 편의성과 심미성으로 임상에 적합!
  • 강찬구 기자
  • 승인 2021.01.04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리콤 DenFil BulkFlow
우수한 강도와 수축률 등 제품 자체로 다양한 강점 보유
DenFil BulkFlow 수복용 레진 ㈜베리콤 1661-2883
DenFil BulkFlow 수복용 레진 ㈜베리콤 1661-2883

㈜베리콤의 ‘DenFil BulkFlow’는 벌크필 흐름성 레진으로 최대 4㎜ 까지 한번에 수복할 수 있고 중합수축률이 낮아 우수한 Marginal Sealing이 가능하며 이를 통해 Cavity Wall 봉쇄에도 강한 수복재이다. 

전·구치부 겸용 광중합형 방사선 불투과성 흐름성 레진으로 Class I, Class II 수복 시 베이스/라이너용, 언더컷 블록아웃에 사용할 수 있다. 레진, 포세라인 및 아크릴 임시 재료 수리 시, 그리고 Class III, Class V, Smaller Class V의 수리에도 적용 가능하다. 

나노필러를 포함한 높은 굴곡강도로 인해 파절저항성이 뛰어난 동시에 우수한 흐름성으로 Self-Leveling이 가능하며 흐름성 레진인 만큼 체어타임 단축에도 효과적인 제품이다. 

소아뿐만이 아니라 성인 환자의 직접수복 케이스에 효과적인 만큼 범용성이 우수하며 수복을 쉽고 빠르게 진행할 수 있다. 

쉐이드가 자연스러운데 이는 주변 치아 색상과 자연스럽게 동화될 수 있는 카멜레온 효과가 반영된 결과로 심미를 추구하는 임상가라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부분이다.

쉐이드는 U, A1, A2, A3, B1 등 5가지가 존재하는 만큼 케이스에 맞춰 제품을 선택함으로 보다 더 심미적인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베리콤 측은 “본 제품은 최대 4㎜까지 시술이 가능하고 공극의 최소화를 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임상가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제품이다”라며 “높은 방사선 불투과성, 우수한 마모저항성, 낮은 중합수축 및 중합 스트레스, 낮은 굴곡강도 및 굴곡 탄성률 등 제품 자체의 강점이 많은 만큼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