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러덕트 이슈] 짧은 체어타임과 강한 접착력 동시 OK
상태바
[프러덕트 이슈] 짧은 체어타임과 강한 접착력 동시 OK
  • 하정곤 기자
  • 승인 2021.02.02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 CLEARFIL 트라이S BOND Universal 유니버셜 본딩제

본딩제는 시간과 접착력, 범용성 등이 관건이다. CLEARFIL 트라이S BOND Universal은 이같은 여러 장점을 두루 갖춘 유니버셜 본딩제다. 모든 종류의 에칭 방식으로 사용이 가능해 유저 입장에서는 편리하다. 이번 호에는 CLEARFIL 트라이S BOND Universal을 소개한다.

하정곤 기자 denfoline@denfoline.co.kr

㈜신흥의 CLEARFIL 트라이S BOND Universal은 에칭 방식부터 수복물 종류까지 대부분의 환경에서 짧은 체어타임과 강한 접착력을 자랑하는 유니버셜 본딩제이다.

CLEARFIL 트라이S BOND Universal의 가장 큰 특징으로는 광범위한 범용성이다. 

셀프 에칭, 토탈 에칭, 그리고 셀렉티브 에칭까지 모든 종류의 에칭방식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각각의 여러 본딩제를 구비할 필요없이 CLEARFIL 트라이S BOND Universal 하나로 모든 에칭이 각종 케이스에 활용 가능하다.

CLEARFIL 트라이S BOND Universal은 다양한 임상 환경에서도 효과적인 기능을 발휘한다. 광중합 컴포지트 레진을 사용하여 직접 충전할 수 있으며, 간접수복물 전처리 시 와동 처리에도 활용할 수 있다. 또한, 노출된 치근 표면이나 과민성 치아 처치에도 효과적이며, 파절된 수복물의 구강 내 수리, 포세린, 세라믹, 컴포지트 레진으로 만들어진 보철물의 표면처리에도 사용할 수 있다.  

짧은 체어타임도 강력한 장점이다. 셀프 에칭을 기준으로 도포에서 중합까지 불과 25초 밖에 소요되지 않아 술자가 편리하게 본딩을 사용할 수 있게 도움을 준다. 또한, Kuraray가 자랑하는 오리지널 기술인 MDP Monomer 기술이 함유되어 있어 강한 접착력을 자랑한다.

CLEARFIL 트라이S BOND Universal은 뛰어난 효과와 명성에 걸맞게 개원가 사이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2020년 6월부터 5주간 DVmall(www.dvmall.co.kr)에서 진행된 신흥의 온라인 전시회 Untact DV on World에서는 SIDEX 2019 대비 판매량이 287% 증가하기도 했다. 

신흥은 CLEARFIL 트라이S BOND Universal 외에도 셀프에칭 본딩제 No.1 △SE Bond, 강력한 원스텝 레진시멘트 △SA LUTING, 필러함량 81%의 플로우 레진 △Majesty Flow 등 MDP Monomer의 원조인 Kuraray의 다양한 본딩, 레진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으며, 앞으로 온라인과 오프라인 등 다양한 전시회와 프로모션을 통해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