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원컨설팅-LED무영등] 치과 LED 진료등의 대명사…세계 80여개국에 수출
상태바
[개원컨설팅-LED무영등] 치과 LED 진료등의 대명사…세계 80여개국에 수출
  • 하정곤 기자
  • 승인 2021.02.03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티스 Luvis S300
국가대표 LED 무영등 Luvis-S/M 시리즈 필수!

최근 개원가에서 수준 높은 진료환경과 고급 인테리어 등 프리미엄 사양의 첨단 개원장비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면서, 무영효과를 갖춘 LED 수술등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 
㈜덴티스의 ‘Luvis’는 치과 LED 진료등의 대명사로 소문난 라인 C시리즈부터 국가대표 LED무영등으로 치과뿐만 아니라 메디컬 분야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S와 M시리즈까지 폭넓은 사랑을 받으며 세계 80여개국에 수출하고 있다.

특히, Luvis는 덴티스의 전문광학연구소에서 자체 개발 및 생산하여 공급하는 만큼 세계적인 수준의 프리미엄 사양을 갖췄으며, 경제성과 편의성에서 뛰어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 출시된 컴팩트 소형 수술등 Luvis S300과 중형 무영등 Luvis M200은 개원을 준비하는 치과들에서 가장 많은 러브콜을 받고 있는 대표적인 제품이다.

Luvis S300은 무영등의 컴팩트화로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모델로 개원 필수템이다. Luvis S300은 기존 Luvis 베스트셀러 모델이었던 소형 LED 수술등 Luvis S 시리즈의 최신모델로, 세련된 디자인과 LED 무영등이 갖는 무영효과와 기능으로 업그레이드됐다. 
병원환경에 따라 Dental Mode, Examination Mode, Surgical Mode를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이 주목할 점이다. LCD 터치스크린 패널로 쉽고 간단하게 모든 기능을 조작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스마트 기기를 활용하여 WiFi를 통한 원격제어도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또한, 컴팩트한 헤드 사이즈로 공간제약 없이 유니트체어, 모바일, 실링 등 다양한 옵션으로 병원환경에 맞춰 설치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최대 130,000Lux까지 조도 설정이 자유롭고, 3,800~4,800K까지 3단계 색온도 조절이 가능하다. Ra 96의 뛰어난 연색성을 겸비했으며, 42개의 LED가 구현하는 무영효과는 Luvis S300의 가장 매력적인 부분이다.
 
앞서 출시된 Luvis M200/210은 메디컬 시장 및 동물병원에서 높은 시장점유율을 갖고 있으며, 이 모델 또한 치과 개원 인기 모델로서 각광받고 있다. 
덴티스 측은 “치과 시장을 선도하는 LED 수술등 브랜드인 Luvis가 신제품 출시마다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세계 최고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하정곤 기자 denfoline@denfoline.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