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원컨설팅-임플란트 모터] 터치스크린으로 조작 간단해 사용 편의성 높아!
상태바
[개원컨설팅-임플란트 모터] 터치스크린으로 조작 간단해 사용 편의성 높아!
  • 강찬구 기자
  • 승인 2021.02.03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 SI-1023
치료 결과가 자동으로 문서화돼 환자 관리 수월

㈜신흥의 ‘SI-1023’은 터치스크린 사용방식으로 간단하게 조작이 가능한 임플란트 모터이며 유리 표면으로 쉽게 세척할 수 있는 제품이다.

자동 토크 컨트롤로 5~80Ncm에 달하는 강력한 토크를 자랑하며 200~4만min-1의 광범위한 속도와 뛰어난 토크 정확도를 가진다.

냉각재 호스를 안전하면서 90㎖/min의 빠른 속도로 주입할 수 있어 뛰어난 편의성을 확인할 수 있다.

Documentation of osseointegration 기능을 사용하면 치료 및 치료 결과 등을 자동으로 문서화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환자에 대한 케어에도 도움받을 수 있다. 모든 삽입물 삽입 값을 USB 메모리 스틱에 쉽게 저장할 수 있어 환자의 치유 과정과 진행 상황에 대해 알 수 있다.

무선 풋 컨트롤을 사용해 최적의 위치에서 최고의 진료를 실현할 수 있으며 초단축 및 강력한 전기 마이크로 모터로 장기간의 임상에도 불편함이 작다.

신흥 측은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소비자에게 호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라며 “수술 종류별로 프로그램 설정이 가능하고 여러 명의 사용자 및 다양한 프로그램을 저장할 수 있어 개원가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식립과정 동안 실시간으로 토크값을 확인하고 지정된 토크값 도달 시 안전하게 멈출 수 있다”라며 “픽스처 식립 후 환자 리콜 시에는 골유착 진행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는 점도 본 제품의 강점이다”라고 덧붙였다.
강찬구 기자 denfoline@denfoline.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