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cial Interview] “고정밀과 우수한 제품 관리가 피스티스 강점!”
상태바
[Special Interview] “고정밀과 우수한 제품 관리가 피스티스 강점!”
  • 강찬구 기자
  • 승인 2021.03.08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스티스, 이강우 팀장

피스티스는 원내 밀링머신으로 PS5를 지난 달부터 선보이고 있다. 
소프트 소재 및 글라스세라믹 가공 전용장비인 PS5는 건식과 습식으로 나눠져 가공 소재를 선택할 수 있다. 이번 인터뷰에서는 피스티스 이강우 팀장을 만나 제품에 대한 얘기를 들어봤다. 
강찬구 기자 denfoline@denfoline.co.kr

▲ 박근용 과장, 채원석 이사, 최병열 대표, 이강우 팀장(좌측부터) 
▲ 박근용 과장, 채원석 이사, 최병열 대표, 이강우 팀장(좌측부터) 

피스티스 소개 
안녕하세요. 저는 피스티스 전략마케팅팀 이강우 팀장입니다.
피스티스는 덴탈분야 CAD/CAM Milling M/C와 프로그램 및 서비스를 설계, 개발, 운영하는 업체입니다. 

수년간의 의료 공작설비 개발·제조한 경험을 바탕으로 최고의 기술 집약적인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믿음과 신뢰가 최고의 가치라 생각하는 만큼 협력사, 고객사와의 관계에 있어 최고의 상생 파트너쉽을 이루고자 합니다. ‘All in one solution’을 제공하는 것이 목표인 만큼 기술 융합 및 업무 집약화를 통해 사용자의 편의와 업무의 개선, 시간절약, 업무성과의 극대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피스티스 밀링머신의 장점은 
피스티스 제품의 강점은 정밀성을 바탕으로 사용 유저를 지원한다는 점입니다. PS5의 경우 건식과 습식을 선택할 수 있는 제품으로 최적의 구조설계를 통해 뛰어난 정밀도 구현이 가능합니다. 가공 타입을 선택 가능해 원내 환경 및 보철물 제작 현황에 따라 제품 도입을 고려 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강조하고 싶은 것은 당사의 A/S 대응정책입니다. A/S 전용 회선을 준비해 고객의 요청 사항에 따라 관련된 전문가로 바로 연결이 가능하며 빠른 A/S가 가능합니다. 팀은 캐드캠 소프트웨어를 담당하는 캐드캠 파트, 밀링머신 소프트웨어를 담당하는 생산 관리 시스템, 밀링머신을 담당하는 자동화 설비 파트로 나눠져 고객의 문의사항에 맞춰 전문적으로 대처하고 있습니다. 밀링머신에 관련된 A/S 뿐만이 아니라 캐드캠에 대한 대응도 가능한 만큼 포괄적인 서비스 지원으로 유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또한 224 정책을 지향하고 있는데 프로그램 상 오류는 2시간 내로 처리하고 하드웨어적인 부분에 대해서는 몇몇 지방을 제외하고 24시간 이내 방문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연 1~2회의 순회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는데 전국의 모든 유저들에게 A/S 요청이 없어도 방문해 제품에 대한 피드백 수용 및 제품 관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해당 서비스를 진행하면서 예상치 못한 서비스를 유저들이 받는 만큼 유저들의 만족도도 높은 편이며 당사에서도 이를 지속적으로 운영해 나갈 예정입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