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cial INTERVIEW] 치과계에도 드디어 치과인을 위한 No.1 복지몰 탄생!
상태바
[Special INTERVIEW] 치과계에도 드디어 치과인을 위한 No.1 복지몰 탄생!
  • 하정곤 기자
  • 승인 2021.04.06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Rang.com

치과인을 위한 복지몰 3Rang.com(쓰리랑닷컴)이 2020년 11월 11일 론칭됐다. 
3Rang.com은 폐쇄형 복지몰로 다양한 가격 혜택과 어린이용품부터 어르신을 위한 제품 구비, 최저가 가격으로 치과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하정곤 기자 denfoline@denfoline.co.kr

쓰리랑 덴탈쇼핑몰 런칭 배경과 지금까지의 과정
3Rang.com(쓰리랑닷컴)은 치과계 처음 선보인 치과의사, 치과스탭, 치과기공사, 치과업계 종사자를 위한 폐쇄형 복지몰이다. 
현재 치과계에는 치과기자재를 취급하는 수많은 다양한 온라인 몰이 있지만 자연인으로서 치과의사와 치과인을 위한 전문 온라인몰은 없다는 점에 착안해 론칭됐다. 
치과의사도 치과스탭도 다양한 전자제품과 생활용품을 좀 더 특별한 가격에 구입할 수 없을까를 고민하다 3Rang.com이 탄생했다. 적어도 치과인이라면 다른 곳보다 좀 더 특별한 가격으로 특별한 제품을 만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을 만든 셈이다.

회사내에서 쇼핑몰이 차지하는 비중과 중요도
현재 3Rang.com의 구성은 시중에서 인기있는 아이패드미니 등 전자제품과 국내 최저가라고 자부하는 코지마 안마의자 그리고 휴대폰 거치대와 충전기, 생활가전, 주방가전, 미용가전, 음향가전, 건강가전 등 다양한 디지털기기와 생활용품, 뷰티, 패션, 스포츠 및 식품, 유아용품과 반려동물용품까지 일반인으로서 치과의사가 필요한, 그리고 치과에서 필요한 다양한 500여 제품을 엄선해서 선보이고 있다. 

3Rang.com의 특징, 혜택, 정기 이벤트 등은
매달 3Rang.com만의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3Rang.com에서 매달 기획해서 선보이는 제품들은 해당 기간 동안 국내 최저가라고 자부한다. 
2월달에는 코로나 방역전을, 4월 한달간 스마트폰과 태플릿 PC용 휴대용 거치대를 특별 프로모션하고 있다. 
5월에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매주 다양한 최저가 이벤트를 준비중이다. 많은 가정에 웃음꽃이 필 수 있는 어린이용품부터 어르신을 위한 제품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준비했다.

일반적으로 생각하실 때 쇼핑몰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
온라인몰 사용자들은 가격과 이용 편의성을 가장 중요시하게 생각하시는 것 같다. 
한 가지 제품이라도 확실한 차별성과 가격이 가장 중요하다. 
저희 3Rang.com은 고객층이 치과의사와 치과스탭등 치과인이라는 점, 그리고 일반 품목이라도 깐깐한 고객의 눈높이에 맞는 제품들을 엄선해서 최상의 가격으로 선보이는 치과인을 위한 복지몰이다.
앞으로 3Rang.com을 통해 많은 치과의사와 스탭 그리고 치과계 종사자 모든 분들이 쇼핑의 즐거움과 편리함을 만끽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