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EXOCAD, DENTALCAD 3.0 GALWAY 출시
상태바
[이슈] EXOCAD, DENTALCAD 3.0 GALWAY 출시
  • 하정곤 기자
  • 승인 2021.05.06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산성 대폭 높이는 INSTANT ANATOMIC MORPHING 기능 탑재

EXOCAD에서 생산성을 획기적으로 높여주는 Instant Anatomic Morphing 기능이 탑재된 DENTALCAD 3.0 GALWAY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2020년 12월, 공식판매업체를 통해 최초로 소개된 이 새 제품은, 새롭게 추가된 Instant Anatomic Morphing기능을 통해 해부학적 치아 배치를 더 빠른 속도와 정밀도로 치아의 실시간 자동 적용이 가능하도록 만들었다.
하정곤 기자 denfoline@denfoline.co.kr

 

기존 Smile Creator기능에 AI기술 추가 도입
EXOCAD가 최근 디자인 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도록 새롭게 개선된 DentalCAD 3.0 Galway를 선보여 주목을 받고 있다.
Tillmann Steinbrecher CEO는 “우리는 전 세계 치과 기공사들이 수복 디자인을 하는 모든 단계의 시간을 체계적으로 분석했다”라며 “광범위한 분석을 바탕으로 새로운 Instant Anatomic Morphing과 같은 기술을 개발했으며, 사용자들은 이를 통해 디자인 시간을 평균 20~30%까지 줄일 수 있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그는 “첨단 프로세스 자동화 덕분에 치과 기술자들은 각 움직임마다 실시간으로 치아 구조를 조정할 수 있게 되고 자동 제안부터 개별 디자인 목표까지 보다 빠르게 도출이 가능해져, 결과적으로 생산성을 상당히 높일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특히 EXOCAD는 새 Galway버전을 출시하면서, 기존 Smile Creator기능에 추가적으로 AI 기술을 도입했다. 얼굴의 특징을 자동으로 감지해 더 빠르게 심미적 제안을 도출함으로써 케이스 디자인 시 귀중한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또 다른 새로운 기능으로는 계획한 해부학적 결과를 인쇄할 수 있는 클립형 모형이 있다. 스마일 메이크오버의 결과를 단순히 스크린 상에 시각적으로 나타내는 대신, 환자들이 여러 형태의 시연을 통해 실제로 자신의 새로운 미소를 경험해볼 수 있어서 환자 몰입도를 높이고 환자 컨설팅에 있어 새로운 가능성을 개척할 수 있다.
Google Material Design에서 영감을 받은 DentalCAD 3.0 Galway는 새로운 현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며 EXOCAD의 임플란트 플래닝 소프트웨어인 Exoplan과의 통합성이 보다 향상되었다. 새 출시 제품의 모든 기능은 CAD 디자인의 사용 편의성을 향상하고 디지털 덴티스트리의 가능성을 확장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이 새 출시 제품에서 EXOCAD는 90가지의 새로운 기능과 80가지의 향상된 기능을 소개한다.

세계에서 즉시 이용 가능
DentalCAD 3.0 Galway의 주요 핵심 내용을 살펴보면 디자인 시간 절약과 생산성 증가를 위한 새로운 Instant Anatomic Morphing기능, AI기술이 적용된 Smile Creator: 더 빠르게 스마일 디자인을 가능하게 하는 얼굴 특징을 자동으로 감지해 주는 기능, 파라메트릭 형태 조정: 최근 치아 해부구조부터 오래된 것까지 모든 치아 라이브러리를 계속적으로 조정할 수 있어 선택한 모든 치아에 끊임없이 자연적인 마모 적용이 가능하다.
DentalCAD 3.0 Galway는 전 세계에서 즉시 이용 가능하며 유효한 업그레이드 계약이 있는 사용자는 모두 액세스 가능하다. EXOCAD는 출시 제품을 현재의 ‘유럽 문화 수도’를 따라 명명하고 있으며 이번 출시 제품의 경우 아일랜드의 도시 Galway가 선정되었다.
EXOCAD측은 “EXOCAD의 새로운 소프트웨어 출시 제품 DentalCAD 3.0 Galway (90가지 새로운 기능 및 80가지 향상된 기능)이 현재 구매 및 사용 가능하다”라며 “이번 새 출시 제품으로 EXOCAD는 새로운 Instant Anatomic Morphing을 통해 치아의 실시간 자동 조정 기능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으며, 향상된 속도와 정밀도의 해부학적 치아 배치를 가능하게 했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