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원컨설팅-치수진단기] 정확하고 간단하게! 치수진단기의 정석 PARKELL
상태바
[개원컨설팅-치수진단기] 정확하고 간단하게! 치수진단기의 정석 PARKELL
  • 하정곤 기자
  • 승인 2021.05.06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Parkell 치수진단기)-진동 Pulse 사용해 아프지 않고 강도 조절 가능해

㈜신흥이 제조 및 판매하는 PARKELL치수진단기는 PARKELL GENTLE PULSE(아날로그 타입)과 PARKELL DIGITEST II(디지털 타입)으로 나눌 수 있다.
PARKELL GENTLE PULSE의 용도는 치수 진단기 아날로그 타입으로 특징을 살펴보면 환자에게 심한 고통 없이 살아있는 치아로부터 반응을 얻을 수 있다.
무엇보다 통점 이하로 전류가 흐르는 진동 Pulse를 사용하여 아프지 않다. 또한 갑작스럽게 자극이 상승하지 않아 환자가 크게 놀라지 않으며, 다이얼을 직접 돌려서 전류의 세기를 조절할 수 있다. 특히 1~10까지 강도 조절이 가능해 환자 몸 상태에 따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제품 사양을 보면 PARKELL GENTLE PULSE는 32mm×172mm×22mm 이고, 무게는 0.12kg으로 가벼운 편이다.

PARKELL DIGITEST II는 디지털 타입으로 특징을 보면 1부터 최대 자극 64까지 강도를 조절할 수 있으며, 자극 상승 속도를 간편하고 빠르게 변경할 수 있다.
특히 자극률 모드를 변경하려면, 연속으로 버튼을 두 번 눌렀다 떼어야 하며, 액정은 3개의 자극률 모드 사이(Slow, Medium, Fast)에서 순환된다. 액정이 “00”으로 돌아오게 하기 위해서는 한 번 더 버튼을 누르면 된다.
PARKELL DIGITEST II 역시도 통점 이하로 전류가 흐르는 진동 Pulse를 사용하기 때문에 아프지 않다.
제품 사양을 보면 PARKELL DIGITEST II는 37mm×172mm×22mm이고, 무게 역시 0.12kg으로 가벼운 편이라 사용하는데 별 무리가 없다.

하정곤 기자 denfoline@denfolin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