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올해 첫 치과박람회 성황리 개최
상태바
[뉴스] 올해 첫 치과박람회 성황리 개최
  • 하정곤 기자
  • 승인 2021.05.07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원 및 경영정보박람회&컨퍼런스(DENTEX 2021)

대한공중보건치과의사협의회가 4월 18일 SETEC 1전시관에서 ‘2021 개원및경영정보박람회&컨퍼런스’(이하 DENTEX 2021)를 개최했다. 

DENTEX 2021은 개원 예정의들이 궁금해하는 치과기자재, 세무, 금융, 인테리어, 입지 등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고 유명 연자들의 강연을 통해 한 자리에서 보고, 듣고, 상담할 수 있는 개원 솔루션 박람회로 매년 1월에 개최되는 행사로 COVID-19로 1월에 개최하지 못해 4월로 연기하고 장소도 SETEC으로 변경돼 진행했다. 

특히 이번 행사는 전시회 방역인원 제한(전시장내 최대 780명 동시간 체류)으로 1시간씩 입장대기하는 불편함이 발생했지만 출품업체, 관람객의 협조로 행사가 순조롭게 진행됐다.

전시회는 오스템, 덴티움, 메가젠임플란, 포인트닉스, 바텍엠시스, 덴츠플라이시로나, 덴티스, 사이버메드 등 업체들과 바른텍스, 택스홈앤아웃 세무 관련 33개 업체 163부스로 참가했다. 

성공개원 전략 강연에는 김석범 원장(오늘치과원장 겸 BETTERTODAY대표)가 ‘트렌드코리아 2021 덴탈클리닉편’강의를 통해 “시대가 바뀌고 있는 만큼 트렌드를 활용한 적극적인 마케팅‘을 강조했다. 성공경영전략 강연에는 박창진 원장(미소를 만드는 치과)이 “임플란트 66만 원? 저가 마케팅에서 벗어나라"강연에서 ”저가임플란트 경쟁으로는 살아남을 수 없으며 치과별 차별화 전략이 필요하다“라고 강조했다. 

이날 강연장은 50명 방역인원 제한으로 일부 참석자들은  강연을 듣지 못하고 발길을 돌렸다. 
하정곤 기자 denfoline@denfolin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