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탑플란이 쏜다! SIDEX 2021 대박이벤트로 고객들 관심 Up
상태바
[뉴스] 탑플란이 쏜다! SIDEX 2021 대박이벤트로 고객들 관심 Up
  • 하정곤 기자
  • 승인 2021.06.02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만원 상당 상품권에서 유닛체어용 공기살균기까지
바이러스 안심존 등으로 방문객 방역에도 철저
공기 살균기 X-PLA mini
공기 살균기 X-PLA mini

임플란트 전문기업 탑플란(대표 강정문)64일부터 66일까지 3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21년 서울국제치과기자재전시회(이하 SIDEX 2021)에 참가해 디지털 임플란트 제품 및 장비를 포함한 각종 제품 전시와 함께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인다.

탑플란은 작년 2020년 코로나 상황에도 불구하고 바이러스 안심존을 통해 방문객이 안심하고 상담받을 수 있는 부스운영을 한 노하우가 있다.

특히 다른 경쟁업체들의 소극적인 부스참여에 비해 철저한 방역준비를 통해 많은 참관객들이 탑플란 부스에서 안심하고 상담을 받을 수 있었다.

이번 전시회에서 탑플란은 임플란트 존 디지털덴티스트리 존 GBR 존 등 각 제상품별 테마 존(Zone)으로 나누어 전시부스를 운영한다. 탑플란 부스는 방문객들이 제상품 상담과 함께 직접 데모체험을 할 수 있어, 해당 제품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도록 구성될 예정이다.

스캔바디 기능과 힐링 기능을 탑재한 시멘트리스(Cementless) 보철 시스템인 TDP(Toplan Digital Prosthetic)와 함께 디지털가이드 제품 탑가이드(TopGuide), 탑플란 대표 밀링머신 2종을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탑플란에서 출시예정인 UV Active 임플란트도 직접 확인하고 체험해볼 수 있다.

이번 SIDEX에서는 경품추첨행사를 통해 다양한 경품을 참가자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탑플란에서도 SIDEX 2021 경품행사에 100만원 상당의 플라즈마 공기살균기와 치과계에 처음 선보이는 유닛체어용 공기살균기를 각각 1대씩 제공하기로 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그 밖에도 탑플란 부스에서 토요일부터 매일 진행하는 경품이벤트를 통해 GBR 100만원 상품권과 유닛체어용 공기살균기 엑스플라미니를 포함하여 총 1천만원 상당의 경품을 추첨을 통해 제공할 계획이다.

탑플란 관계자는 탑플란은 코로나 상황에서도 끊임없이 치과업계의 발전과 번영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문의: 02-2135-5907

 

문의 : 02-2135-590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