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원 컨설팅-임플란트] 안정적이고 강력한 ‘SQ 임플란트’로 치과계에 새 바람
상태바
[개원 컨설팅-임플란트] 안정적이고 강력한 ‘SQ 임플란트’로 치과계에 새 바람
  • 하정곤 기자
  • 승인 2021.06.03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티스(SQ 임플란트), 식립 스트레스 SQ 임플란트 시스템으로 고민 해결!

㈜덴티스의 SQ 임플란트는 15년 이상 임상으로 검증받은 임플란트 기술력과 임상 노하우를 집약해 2018년도에 출시한 제품으로, 빠르고 편리한 식립의 대명사로 자리잡으며 치과 개원의 필수 제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SQ’는 ‘Submerged and Qualified System’의 약자로, ‘Submerged Type, Depth Control’을 표방한다. 임플란트 시술의 번거로움을 한번에 해결한다는 의미를 지닌 만큼 Bone 하방으로 식립이 쉽고, 식립감과 깊이 조절, 고정력 등을 극대화한 Bone Level 임플란트이다.
SQ 임플란트는 Tapered 바디 디자인을 적용해 고경 확보가 어려운 구치부 접근에 유리하게 설계됐다. 추가 Drilling 없이 Fixture의 Self-Tapping으로도 Crestal Bone 하방에 식립이 용이하며, 낮은 고경에서도 쉽게 적용이 가능하다. 
구치부 발치와 즉시식립, 임플란트 교체식립 시 연조직 결합을 높이고 강력한 초기 고정력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SQ WIDE, 치조골의 수직적 결손이 심하거나 하치조 신경과 인접한 경우 등 일반적인 길이의 임플란트 식립이 어려운 케이스에 적합한 SQ SHORT, 수직적 골량이 부족한 케이스에 보다 쉽고 안전한 접근이 가능하도록 구현된 제품의 SQ MINI라인까지 갖춰 골폭이나 길이에 상관없이 시술할 수 있는 완벽한 풀 라인업을 구축했다.
특히 올해 2월에 출시된 SQ MINI Connection은 하악전치부처럼 골폭이 좁은 곳에 파절 걱정 없이 식립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픽스처는 생체친화성과 임플란트 생존율을 보장하기 위해 Titanium Grade4의 티타늄 재질을 사용했고, 덴티스 클린 공정으로 SLA 표면을 구현해 잔존골량이 부족한 난케이스에서 빠른 골결합과 수술 즉시 보철 로딩이 가능하다. 그밖에 SQ는 엄격한 생산관리로 안정성면에서도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덴티스 관계자는 “현재 Regular, Wide, Short, Mini 등 SQ 임플란트의 탄탄한 풀 라인업으로 완성도를 더욱 높여 임상에서 보다 폭넓은 SQ를 선택할 수 있게 했다”며 “식립감, 골유착력, 심미성을 모두 커버하는 완벽한 SQ 임플란트 솔루션으로 임상 저변을 더욱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