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러덕트 파일] 커스텀 어버트먼트와 글라스세라믹 밀링에 최적화
상태바
[프러덕트 파일] 커스텀 어버트먼트와 글라스세라믹 밀링에 최적화
  • 하정곤 기자
  • 승인 2021.07.13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탈플러스, ‘BX4II’

국내외 OEM/ODM 밀링머신 전문 제조기업으로 잘 알려진 덴탈플러스에서 BX4II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호에서는 커스텀어버트먼트와 글라스세라믹 밀링에 최적화된 BX4II에 대해 알아본다.

하정곤 기자  denfoline@denfoline.co.kr

덴탈플러스는 2009년부터 12년 동안 밀링머신을 전문적으로 제조한 밀링머신 장수브랜드 업체로 치과용, 기공용 밀링머신 모두를 보유하고 있다. 

BX4II는 기존 제품보다 견고한 부품 사용으로 안정적인 가공이 가능하며, 클리닉, 기공소 모두에게 잘 어울리는 세련되고 감각적인 디자인이 단연 돋보인다. 특히 BX4II는 커스텀어버트먼트와 글라스세라믹 밀링에 최적화된 습식형(Wet type) 밀링머신이다.

이 장비의 장점을 보면 11개 커스텀어버트먼트(환봉) 밀링과 10개 글라스세라믹 밀링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또한 머신 컨트롤 PC가 내장되어 별도로 머신을 위한 컨트롤 PC가 필요없어 공간 활용도가 좋은 편이다. 

특히 유무선 인터넷 연결이 가능하여 기계 내에서 디자인 파일을 불러 와서 가공이 가능하다. 

그밖에 쉬운 인터페이스 및 터치스크린과 오토켈리브레이션이 가능해 고객들도 쉽게 켈리브레이션을 할 수 있다. 기계 내에 모든 설명이 다 되어 있어 이용자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했으며, 또한 리버스지그를 사용한 교합면 밀링이 가능하다.

사이즈(가로x세로x높이)는 481x529x823.5 mm, 무게는 75kg으로 가공 가능한 재료는 티타늄환봉(Premilled 어버트먼트), 글라스세라믹(글라스세라믹, 하이브리드세라믹, 레진세라믹 등)이며, 툴 포켓은 10개다. 뿐만 아니라 장비를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그림(인터페이스) 및 가이드를 탑재해 디지털에 익숙하지 않은 이용자들도 기계에 대한 두려움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쉬운 GUI가 탑재되어 있다.  

또한 머신 컨트롤 PC가 내장되어 있어 공간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고, 따라서 소규모 기공소나 원내 기공실에서 사용하기 좋은 장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