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러덕트 파일] 한일치과산업㈜, ‘Endo 7’
상태바
[프러덕트 파일] 한일치과산업㈜, ‘Endo 7’
  • 김영명 기자
  • 승인 2021.08.03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넉넉한 공간과 공간효율성 살린 콤팩트한 사이즈
한일치과산업의 파일 스탠드 'Endo 7'
한일치과산업의 파일 스탠드 'Endo 7'

한일치과산업은 원내에서 사용하는 다양한 종류와 크기의 파일을 손쉽게 보관할 수 있는 파일 스탠드를 출시했다. 투명 보호 케이스에 사용, 미사용 제품을 분리보관할 수 있으며 좁은 공간에서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엔도 7을 소개한다. 

김영명 기자  denfoline@denfoline.co.kr

한일치과산업은 소형 사이즈에 다양한 종류로 파일 보관과 관리에 불편함이 많았던 H-File, Ni-Ti-File 등을 손쉽게 보관할 수 있는 파일 스탠드 ‘Endo 7’을 새롭게 출시했다.

엔도 7은 2층 구조로 구성됐으며 상부가 회전해 하부에 있는 파일을 쉽게 꺼내고 보관할 수 있다. 파일을 보관할 수 있는 홀드의 수는 전체 92개로 넉넉하게 제작해 여유가 있는 공간에 블록을 삽입, 사용한 파일과 미사용 파일을 구분해 보관할 수 있다.

록(Lock) 기능이 결합된 오토클레이브 기능으로 멸균 중 넘어져도 파일이 빠지거나 쏟아질 염려가 없다. 사이즈는 105mm 높이에 75mm 둘레의 소형으로 좁은 브라켓 위에 놓고 사용하기에 매우 효과적이다.

엔도 7의 바닥은 실리콘 처리가 돼 미세한 충격에도 밀리지 않고 안정적으로 놓아두고 사용할 수 있다. 파일 스탠드 상단 보관함의 보디 부분에는 로고를 음각할 수 있어 파일 제조사의 판촉용으로 활용하기에도 좋다. 엔도 7은 일본 Micro-Teer사 의뢰로 개발됐으며 가격은 5만5,0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