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치과경영과 1차 교정을 온라인으로 동시에~’
상태바
[뉴스] ‘치과경영과 1차 교정을 온라인으로 동시에~’
  • 덴포라인 취재팀
  • 승인 2021.08.19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러투데이&‘될 때까지’ 줌 웨비나 8기 모집
9월 3일부터 8주간 10회, 2차교정 연계까지
배러투데이가 '치과경영과 1차 교정치료'를 주제로 줌 웨비나를 개최한다
배러투데이가 '치과경영과 1차 교정치료'를 주제로 줌 웨비나를 개최한다

배러투데이(대표 김석범)는 오는 9월 3일부터 온라인으로 8주간 배러투데이 ‘될 때까지’ 줌 웨비나(ZOOM Webinar)를 개최한다. 

이번 줌 웨비나는 ‘치과경영과 1차 교정치료’를 주제로 한다. 평소 1차교정 치료를 시작하려는 개원의 대상으로 치과경영에 도움이 되는 줌 웨비나는 1차교정 환자 상담부터 장치조절 및 2차교정으로의 연계까지 실제적인 내용으로 마련됐다. 

코로나19 확산과 비대면 시대에 10회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는 △1차교정 환자 상담방법 및 비용설명 △1차 교정진단 및 장치 종류 △Median-Screw △Twin-Block △Head Gear △Class III Activator △FR-III △Face Mask 등에 대한 내용으로 GP들도 쉽게 진행할 수 있는 1차 성장기 아동의 치료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으로 진행된다.

김석범 대표는 “지난해 1월부터 줌을 통한 온라인으로 진행된 1차교정 웨비나에 참가하신 원장님들의 뜨거운 반응과 열정을 느낄 수 있었다”라며 “1차교정이 필요한 환자들은 이미 내 치과에 내원하고 있었고 다만 치료에 대한 필요성이나 설명을 하지 않았을 뿐”이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이번 8기 웨비나를 통해 1차교정 치료를 치과에 세팅하고 싶은 원장님들께 두려움 없이 교정환자를 치료할 수 있게 될 것”이라며 “멘토와의 지속적인 피드백을 통해 자신감을 갖게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웨비나는 진료 후 본인의 치과 체어 옆에 장치조절이나 실습을 병행하는 웨비나는 힘든 시기 치과 경영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것이며 실시간 질의응답으로 수강자들의 고민거리를 함께 공유하며 해결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줌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카카오톡(아이디 : ysgreen)이나 010-2834-0330(한희주 전무)에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