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원컨설팅-임플란트] 덴티스, SQ 임플란트
상태바
[개원컨설팅-임플란트] 덴티스, SQ 임플란트
  • 김영명 기자
  • 승인 2021.09.03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apered 디자인으로 구치부 손쉬운 접근 설계
빠르고 부드러운 식립감 선보이는 ‘SQ 임플란트’

㈜덴티스 SQ 임플란트는 ‘Submerged Type, Depth Control’ 15년 이상 임상으로 기술력과 임상 노하우를 집약해 2018년에 출시한 제품으로, 빠르고 편리한 식립의 대명사로 자리 잡으며 최근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SQ’는 ‘Submerged and Qualified System’의 약자로 ‘Submerged Type, Depth Control’을 제시한다. Bone 하방으로 식립이 쉬우며 식립감과 깊이 조절, 고정력 등을 극대화해 임플란트 시술의 번거로움을 한 번에 해결하는 Bone Level 임플란트다.

SQ 임플란트는 Tapered 보디 디자인을 적용해 고경 확보가 어려운 구치부 접근에 유리하게 설계됐다. Dual Thread와 얇고 날카로운 나사선은 원하는 만큼 걸림 없이 빠르고 부드러운 식립감을 제공하며, 식립 깊이를 조절할 수 있다.

절삭력을 자랑하는 ‘SQ’의 날렵하게 세워진 날은 Hard Bone(D2 기준)에서 Final Drilling을 하도록 프로토콜이 정리돼 Drill 사이로 자가골을 채취하고 몇 번의 드릴링만으로도 정확한 Hole 확보가 가능하다. Dual Thread와 Tapered Design을 적용해 Depth Control이 용이하고 Open Thread로 골손상 방지에 도움을 주며 3날 Wide Cutting Edge가 적용됐다. 

SQ 라인은 △구치부 발치와 즉시식립, 임플란트 교체식립 시 연조직 결합을 높이고 강력한 초기 고정력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SQ WIDE △치조골의 수직적 결손이 심하거나 하치조 신경과 인접한 경우 등 일반적인 길이의 임플란트 식립이 어려운 케이스에 적합한 SQ SHORT △수직적 골량이 부족한 케이스에 보다 쉽고 안전한 접근이 가능하도록 구현된 SQ MINI 라인까지 갖춰 골폭이나 길이에 상관없이 시술할 수 있는 완벽한 라인업을 구축했다.

올해 출시된 ‘SQ MINI Connection’은 지름 3.5, 4.0Ø, 길이 8, 10, 12, 14mm 등으로 제작됐으며 픽스처 내부 체결 구조에 11˚ 실링 경사각을 부여해 골폭이 좁은 곳에 파절 걱정 없이 식립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덴티스 ‘SQ’는 생산과정에서 잔류산 및 공기 중 이물질 제거까지 총 30단계 자동화 세척관리를 거치는 등 품질 매뉴얼을 기반으로 제조공정부터 멸균까지 완벽하게 처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