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러덕트 파일] 디지털 덴티스트리에 최적화…고성능과 효율성 만족
상태바
[프러덕트 파일] 디지털 덴티스트리에 최적화…고성능과 효율성 만족
  • 김영명 기자
  • 승인 2021.09.08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츠플라이시로나, ‘CEREC Primemill’

덴츠플라이시로나의 최신 세대 CEREC 시스템은 세계 최고 수준의 기능으로 새로운 표준을 정립했다. 새롭게 업그레이드한 CEREC Primemill는 검증된 임상 데이터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환자들에게 보다 편리한 진료 프로세스를 제공한다.
 

덴츠플라이시로나 CEREC Primemil
덴츠플라이시로나 CEREC Primemil

CEREC System은 세계 최고 수준의 진료실용 CAD/CAM으로 Primescan(스캔), CEREC Software(디자인), CEREC Primemill(밀링) 및 CEREC SpeedFire(소결)로 구성돼 진단부터 보철물 제작 단계까지 매우 효율적이고 원활한 워크플로우를 보장한다. 최신 세대의 CEREC 시스템은 35년의 축적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적응증을 치료할 수 있다. 

1987년 CEREC 1을 선보이며 시작된 체어사이드 밀링 머신은 꾸준히 성능을 업그레이드하며 지난해에는 CEREC Primemill을 론칭했다. Primemill은 브리지, 인레이, 온레이, 어버트먼트, 비니어 및 서지컬 가이드 제작이 가능하며 CEREC Speedfire 제품과의 연동으로 기공사 없이도 진료실 내에서 세라믹과 지르코니아를 빠르게 소결하고, 결정화와 표면 광택을 쉽게 진행할 수 있다. CEREC Primemill의 Super-Fast Milling은 특별한 작업 없이 1시간 내 지르코니아 크라운을 제작할 수 있다. 

최근 S/W 5.2 론칭으로 CEREC Primemill에서 세라믹 보철물을 초세밀모드로 제작 가능하며, E-max 재료의 보철물을 고속모드로 6~9분 이내 완성할 수 있게 지원하고 있다. 이번 주요 업데이트를 통한 기능은 △Extra Fine mode(초세밀모드) : 초세밀 버를 사용해 미세하고 깨끗한 질감 구현 △Fast Mode(고속모드) : E-max 크라운 고속 그라인딩 가능 △Virtual Set : 안내 메시지를 통해 타 장비 자동 연결을 방지 △사용자 편의성 개선 : 안내 메시지를 통해 잘못된 블록 삽입의 실수를 미연에 방지 가능 등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