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어워드] 시술자 눈 피로 부담 덜고 최적의 시야 제공
상태바
[2021 어워드] 시술자 눈 피로 부담 덜고 최적의 시야 제공
  • 덴포라인 취재팀
  • 승인 2021.10.08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닥터킴, Dr-Kim 루페
닥터킴, Dr-Kim 루페
닥터킴, Dr-Kim 루페

 


닥터킴에서 제공하는 Dr-Kim 루페는 세계최초 광원이 시선 상·하부에 분산돼 시술부를 집중하며 시술도구 그림자를 줄여주는 헤드라이트다. 헤드라이트에 장착되는 루페는 1.5배, 2.5배, 4배로 다양한 배율이 구비돼 있어 편의에 맞게 선택적으로 장착해 사용할 수 있다.

1.5배 루페는 가볍고 넓은 시야와 저렴한 가격에 가장 인기가 있으며, 2.5배율 이상의 루페는 양안을 각각 거리조절이 가능해 노안이나 부동시의 경우도 편안하게 최적의 상을 만들어준다.

최근 개발된 이중배율 루페 헤드라이트의 경우 1.5배와 2.5배 두 가지 배율로 동시에 시술부를 볼 수 있다. 이중 2.5배의 경우 하방으로 48°가 꺾여 목을 전혀 숙이지 않고도 하방의 시술부를 볼 수 있어 목디스크를 유발하지 않는다. 모든 Dr-Kim 루페는 고해상도 카메라를 장착해 시술 영상을 녹화함과 동시에 모니터로 무선 전송할 수도 있다.

Dr-Kim 루페 중 DKL-5는 노안정도에 따라 다양한 diopter 선택이 가능한 맞춤형 확대경과 넓은 시야가 특징이며, DKT-3은 갈릴레이타입 텔레스코프가, DKT-4는 케플러타입 텔레스코프가 장착됐다. DKT-3A는 하방 45도로 꺾여 목디스크 예방이 가능한 케플러타입 텔레스코프로 1.5x 확대경과 함께 장착됐다. Dr-Kim 루페는 평생을 사용 가능한 시스템으로 어떠한 시술 환경에서도 최적의 시야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