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어워드] 간명함과 편의성을 간소한 드릴링
상태바
[2021 어워드] 간명함과 편의성을 간소한 드릴링
  • 덴포라인 취재팀
  • 승인 2021.10.08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티움, 브라이트 임플란트
덴티움, 브라이트 임플란트
덴티움, 브라이트 임플란트


덴티움의 ‘브라이트 임플란트(bright Implant)’는 오랜 임상 테스트를 거쳐 지난해 론칭한 제품이다. Tissue Level과 Bone Level 두 가지 타입으로 구성된 브라이트 임플란트는 기존 제품군과 비교해 미니멀리즘 콘셉트를 구현했다. 

Tissue Level 타입은 Fixture 중앙부에 돔 형태를 부여해 치조골의 접촉면적을 확대, 모든 골질에서 초기 고정력을 안정되게 얻을 수 있도록 설계된 제품이다. Bone Level 타입은 안정적인 Fixture Wall 두께를 유지하면서 내부 Connection 깊이로 접촉면적 극대화를 이뤄 내구성과 안정성을 모두 확보했다. 

Tissue Level의 날카로운 thread는 식립 시 Fixture로 전달되는 응력 부담을 줄이며 드릴링 절차를 간소화할 수 있으며, 골폭이 좁은 하악 전치부에서 Ø2.5 사양을 한 번의 드릴링을 통해 안정적으로 식립할 수 있게 한다.

브라이트 임플란트는 독창적인 플랫폼 구조로 전치부와 구치부 모든 부위에서 우수한 Emergence Profile을 가진 보철물 제작이 가능하다. 특히 골폭이 얇은 증례, 수직적 골높이가 부족한 증례 등 어려운 환경에서 간소한 술식으로 치료할 수 있어 더욱 주목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