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원컨설팅-멤브레인] 코웰메디, InnoGenic® Wifi-Mesh
상태바
[개원컨설팅-멤브레인] 코웰메디, InnoGenic® Wifi-Mesh
  • 덴포라인 취재팀
  • 승인 2021.10.08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 증강 촉진 및 완벽한 골재생 유도
손쉬운 제단, 외부압력 대비 형상 유지능력 탁월
코웰메디, InnoGenic® Wifi-Mesh
코웰메디, InnoGenic® Wifi-Mesh


코웰메디가 선보이는 InnoGenic® Wifi-Mesh는 차폐막의 기본적인 차단성을 위한 소재인 PTFE 소재이고 내부는 티타늄 코어로 구성된 멤브레인이다. 멤브레인은 인공치근 식립 시 결손 부분에 부족한 골 증강을 촉진시킨다. 

Wifi-Mesh는 임플란트 식립 시 골이식재를 보호하고 골이 재생되는 기간에 공간을 확보하기 때문에 결손 부위의 골 증강을 촉진시키며 주변부 골의 치유를 향상시켜 완전한 골재생을 유도하는 역할을 한다. Wifi-Mesh는 기존의 멤브레인의 단점을 보완하고 장점을 극대화한 제품으로 유저의 요구를 충분히 충족할 수 있어 GBR 시술 시 큰 만족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Wifi-Mesh는 기공 및 요철이 없는 매끈한 표면으로 세균 독소 침투가 불가능하다. 강화된 티타늄 뼈대는 모양을 만들기 쉽고 손쉽게 원하는 모양으로 제단이 가능하고 외부 압력에도 뛰어난 형상 유지능력을 지니고 있으며, Center Hole을 이용해 손쉬운 제거 및 Healing Abutment와 Bone screw 등과 함께 이용 시 위치 고정이 가능하다. 

또한 100% 비흡수성 재료로 제작돼 사용자가 치유 기간을 조정할 수 있도록 제작됐으며, 투명한 PTFE 표면을 통해 아래 조직의 치유과정을 직접 눈으로 확인해 예측 가능성이 높고 제거 시기 파악이 쉽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