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축사] 치과계 선생님들과 국민에게 좋은 영향이 전달되길…
상태바
[2021 축사] 치과계 선생님들과 국민에게 좋은 영향이 전달되길…
  • 덴포라인 취재팀
  • 승인 2021.10.08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광원 대한치과보존학회 회장
이광원 대한치과보존학회 회장
이광원 대한치과보존학회 회장

<덴포라인> 창간 20주년을 치과인의 한 사람으로서 그리고 대한치과보존학회 모든 회원을 대표하여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20년의 세월이 사람의 성장에서 중요한 완성기를 의미하고 성인으로 인정받는 시기이듯, <덴포라인>은 그간 치과계와 함께 같이 성장하여 이제 원숙의 경지에 이르렀다고 생각합니다.

오랜 시간 <덴포라인>은 치과의사 선생님들에게 다양한 자료와 기사를 통해 신속하고도 유익한 임상 및 경영 정보를 끊임없이 제공하여 왔습니다.

앞으로의 또 다른 10년, 20년도 치과계와 더 긴밀하고 가치 있는 교류를 통해 치과계 선생님들은 물론 치과 진료의 수혜자인 국민들에게도 좋은 영향이 전달되기를 기대합니다.

대한치과보존학회는 치과진료의 가장 근간이 되는 학문을 교육하고 익히며 또한 홍보하는 학회입니다.

이에 우리 학회는 바른 진료를 위한 POSITION STATEMENT의 발표, 아시아오세아니아보존학회연맹(AOFCD)의 출범, 민감성 치아의 날 제정 공포, 국민건강보험제도의 개선 등에 주도적인 역할로 치과계와 사회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이런 우리 학회의 학문적 그리고 사회적 역할에 <덴포라인>이 함께 해주실 것이라 믿습니다.

다시 한번 창간 20주년을 축하드리며 더욱 발전하는 <덴포라인>을 기대하고 성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