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어워드] 균일한 출력, 고해상도, 신속성 등 팔방미인
상태바
[2021 어워드] 균일한 출력, 고해상도, 신속성 등 팔방미인
  • 덴포라인 취재팀
  • 승인 2021.11.03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티스, 3D 프린터 ZENITH D
덴티스 3D 프린터 ZENITH
덴티스 3D 프린터 ZENITH


덴티스의 3D 프린터 ZENITH는 △SLA방식의 ‘ZENITH U’ △DLP방식의 ‘ZENITH D’ △LCD방식의 ‘ZENITH L’ 등 다양한 출력방식과 전용소재, 경화기술까지 원천기술과 솔루션을 모두 보유하고 있다.

ZENITH D는 내부 온도를 일정하게 유지시키며 의료용 LED 광학기술을 접목해 보다 균일한 출력이 가능하다. 고해상도 프린팅 시스템을 기반으로 미세표현이 가능하고 정확한 마진과 교합면을 구현해 Dental Model, Surgical Guide, Temporary, Castable 등 다양한 보철물과 장치물 등을 출력할 수 있다. 슬라이딩 방식의 수조 교체와 마그네틱 도어형 윈도우, 4.3인치의 컬러 터치스크린, USB와 와이파이를 통한 빠른 출력으로 편의성을 높였다.

내열성과 내구성을 높인 특수소재를 활용한 ‘ZENITH D’는 유선형의 외관과 내열성, 내구성으로 세계적인 디자인어워드 레드닷과 함께 국내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우수산업디자인 ‘Good Design’에도 선정됐다. ‘ZENITH D’는 뛰어난 소프트웨어 보정 기술력으로 HD급 해상도를 보유하면서도 FHD급 혹은 그 이상으로 출력물 결과를 획득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