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어워드] 구강 스캔부터 크라운 제작까지 맞춤형 디지털 솔루션
상태바
[2021 어워드] 구강 스캔부터 크라운 제작까지 맞춤형 디지털 솔루션
  • 덴포라인 취재팀
  • 승인 2021.11.03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가젠임플란트, R2Gate
메가젠임플란트 R2 솔루션 중 R2Gate
메가젠임플란트 R2 솔루션 중 R2Gate


메가젠임플란트의 R2 솔루션은 구강 스캐너를 시작으로 한 디지털 시스템의 원데이 솔루션으로, 원데이 제작이 가능한 전천후 솔루션이다. R2 솔루션은 체어사이드에서 제작 과정이 진행되기 때문에 시간 절감과 함께 손쉽게 디지털치과 구축이 가능하다.

R2 체어사이드 솔루션은 구강스캐너의 광범위한 사용범위 습득이 어려워 단순히 인상채득 등의 제한적인 스캔법만을 활용하는 임상가들이 경쟁력을 가질 수 있다. 디지털 장비에 익숙하지 않은 임상가도 손쉽게 CAD/CAM 출력이 바로 가능하다.

R2 솔루션은 △구강스캐너(i500) △Planning S/W(R2Gate) △Dental CAD S/W(R2CAD) △밀링기(BX5) △3D 프린터(C-10, Meg Printer 2Q) 등으로 구성되며 각 솔루션을 통해 서지컬 가이드, 맞춤형 및 일체형 지대주, 임시 및 파이널 크라운 등의 제작이 가능하다. 특히 3D 프린터로 임시 크라운을 제작하는 Simple Solution의 경우 밀링머신을 사용해 세미 파이널 크라운을 제작하는 Total Solution보다 1시간 정도 소요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본 솔루션은 제품 소프트웨어 무상 설치, 방문 교육을 포함하며 전국에 있는 메가젠임플란트 R2센터의 진단·계획을 통한 제작과 배송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